본문 바로가기

IT 개봉기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충전을 한번에!? "3 in 1 충전거치대"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잇스트 지니입니다. 이번에 애플워치4를 구매하면서 고민이생겼습니다. 기존에 아이폰, 아이패드, 에어팟 등의 애플제품뿐 아니라 많은 전자기기 때문에 책상이 엉망이되는데, 애플워치까지 충전을 하려니 거치대가 필요했습니다. 검색 도중 저렴하고 깔끔하게 애플제품의 선 정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알게되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3 In 1 충전거치대 개봉기

△ 깔끔한 패키지로 되어있는 충전거치대


애플제품이 많으신분들이라면 3in1 충전거치대로 검색하면 많은 제품들이 나옵니다. 엘라고, 벨킨 등 브랜드가 있는 제품들은 3만원 ~ 6만원까지 가격이 비쌉니다. 위 제품은 가격은 15,000원대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박스를 꺼내면 비닐로 쌓여있는 본체, 품질보증서, 설명서, 어떤 선인지 알수 있도록 스티커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제품은 실리콘재질로 되어있으며 왼쪽에는 애플워치와 에어팟, 오른쪽에는 아이폰을 충전시킬 수 있습니다.  색상은 네이비, 화이트, 레드 3가지 제품으로 선택가능하고, 아이폰의 경우 4mm 이하 두께의 케이스, 에어팟의 경우 1.5mm 이하두께의 케이스라면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충전을 한번에!? "3 in 1 충전거치대"

거치대의 위쪽, 앞쪽 뒤쪽, 아래쪽 


아래쪽에는 긴선을 돌돌말아서 정리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뒤쪽에는 선들이 섞이지않도록 구분선을 제공해주어서 조금 더 깔끔하게 USB 선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USB 케이블을 실리콘 스탠드에 끼워주면 되는데 실리콘 재질이라 강하게 눌러야 충전기가 밖으로 나옵니다.


멀티충전기가 있어야 편리하게 설치가 가능하다.


해당 제품의 최대 단점은 케이블은 따로 포함되어있지않으며 각 기기마다 케이블을 설치해주어야합니다. 하나의 케이블로 3개의 기기가 충전되면 좋겠지만은 아쉽게도 3개의 케이블이 필요합니다. 사은품으로 1개의 호환성 케이블은 줍니다.


△ 케이블 정리용 스티커


3개의 케이블이 어떤 기기에 충전하고 있는지 알 수 있는 스티커를 제공해줍니다.


충전거치대 사용전


△ 3 IN 1 충전거치대를 사용하기 전 모습


침대 옆에 있는 작은 책상의 모습입니다. 애플제품 뿐 아니라 보조배터리 등을 충전하면 책상이 굉장히 지저분해집니다. 

충전거치대 사용 후



△ 3 IN 1 충전거치대를 사용하고 난 후 책상모습


3IN1 충전거치대를 설치하고나니 책상이 굉장히 깨끗하고 넓어졌습니다. 기존에는 애플제품만 충전해도 책상이 버거웠다면 다른 전자기기들도 함께 충전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애플워치의 경우 충전 시 탁상시계모드로 변해서 좀 더 시간을 보기편리했습니다.

맺음말

단점도 분명히 존재하지만 시중에 나와있는 3IN1 충전독 보다는 확실히 가성비 적으로 괜찮은 제품입니다. 그렇게 지저분했던 저의 책상이 3IN1 충전독으로 선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서 다양한 제품들을 함께 충전할 수 있었습니다. 1만원대의 제품치고는 굉장히 고퀄리티의 제품으로 애플제품이 많으신분들이라면 고려해볼만한 제품입니다. 감사합니다.


※ 본 포스팅은 위 업체로 부터 어떠한 금전적 지원이나 제공받지않고 순수한 개인적인 의견임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