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뷰가 최고였던 서가앤쿡 수성못점, 폭립한상밥상 맛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IT스트 입니다. 오늘은 수성못점에 서가앤쿡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서가앤쿡 레스토랑은 전국에 포진 된 만큼 인기있는 프렌차이즈 맛집인데요. 날씨도 점점 선선해지면서 아름다운 수성못을 구경하면서 서가앤쿡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수성못점 스타벅스 옆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일 11:30분부터 22:00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가앤쿡 수성못점, 내부 인테리어





▲ 수성못점의 가장 큰 장점은 수성못 뷰가 바로 보인다는 점인데요. 전체적으로 내부가 상당히 넓으며,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대구 수성못을 높은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뷰를 위해서라도 오기 괜찮은 곳입니다.


서가앤쿡 수성못점, 폭립한상 세트 맛 후기!



▲ 서가앤쿡은 다양한 한상메뉴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목살, 함박, 피자, 파스타 등의 한상메뉴가 있으며, 2인 기준이라서 음식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희가 선택한 음식은 최근 나온 폭립한상입니다. 가격은 37,800원입니다. 





▲ 아름다운 수성못 뷰를 먹으면서 먹으니 더욱 맛있었는데요. 폭립 한상과 게살오이스터 리조또, 그리고 감자 및 각종 소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2인이서 먹어도 충분히 배부를정도의 맛집인데요. 분위기와 맛을 동시에 잡아서 더욱 좋았습니다. 





▲ 개인적으로 게살오이스터 리조또가 가장 맛있었는데요. 담백한맛과 매콤한 맛이 함께 어우러져 독특한 맛을 나타냈습니다. 워낙 맛있어서 다음에는 게살 오이스터 리조또만 따로 구매해서 먹어 볼 예정입니다. 





▲ 마지막으로 함께 시킨 제주한라봉에이드를 먹으면서 마무리했는데요. 전반적으로 맛과 멋진 배경이 너무 좋았던 서가앤쿡입니다. 대구의 자랑인 수성못에 오신다면 꼭 서가앤쿡 수성못점에서 맛있는 한상을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구독 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