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제주 수제버거 맛집, 인테리어 분위기가 상당히 이쁜 곳, 판타스틱버거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고 가장 인상깊었던 맛집이 있었는데요. 바로 수제 맛집 버거인 판타스틱버거입니다. 이곳은 햄버거의 맛도 맛이지만, 내부 인테리어가 상당히 독특하고 좋았는데요. 분위기가 워낙 있어서 꼭 한번 가보시기 괜찮은 곳이였습니다. 




위치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토산중앙로 15번길 6이며, 차량으로 이동이 가능가능합니다. 주변에는 바다가 보이며, 해안도로를 따라오시면 됩니다





▲ 입구부터가 상당히 독특합니다. 마치 동화에 나올 듯 한 인테리어로 구성되어있는데요. 건물이 전체적으로 줄기로 둘러쌓여 있으며, 인테리어 하나하나가 독특한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 내부는 더욱 멋졌습니다. 포토존이 상당히 많았으며, 옛날 제품들을 활용하여 인테리어를 구성하여 독특한 분위기를 내줬는데요. 옛 느낌을 받기에도 좋았고, 동화같은 분위기가 인상깊었습니다. 수제햄버거집이라고는 전혀 느껴지지않았습니다. 





저희는 대표햄버거인 화이트킹버거, 인디언커리크림버거, 베이직버거로 구성된 패밀리세트로 선택했습니다. 세트는 포테이토 및 밀크쉐이크 콜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내부 인테리어 만큼이나 비주얼이 상당히 뛰어난 햄버거였습니다. 





▲ 화이트킹 버거는 판타스틱 버거의 대표메뉴로 화이트소스가 부어져서 담백한 햄버거인데요. 흑돼지패티와 각종야채 및 채소, 그리고 크림과의 조화가 상당히 맛있는 햄버거입니다. 담백한 햄버거를 좋아하신다면 꼭 먹어보시길 추천드려요





다음은 인도커리크림버거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햄버거였으며, 매콤한 햄버거를 먹어보시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화이트킹의 조금 느끼한 부분을 잡아주는 매콤한 향이 상당히 좋았는데요. 너무 맵지도않고, 패티와 각종야채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베이직버거의 경우 독특한 소스는 들어가있지않지만, 햄버거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린 햄버거였는데요. 치즈, 패티, 각종 야채가 적절하게 어우러진 햄버거입니다. 워낙 2개의 햄버거가 독특해서 별거 없을줄 알았는데, 역시 맛있었던 햄버거입니다. 


제주에는 다양한 맛집이 정말 많은데요. 독특한 인테리어와 분위기, 그리고 맛있는 햄버거를 먹어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꼭 가보시길 권장드립니다.


구독 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