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대구 수성시장 엽기떡볶이 맛집, 땡초 불 닭발 맛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야식은 제가 주로 먹는 떡볶이 맛집인 땡초불닭발 맛집입니다. 이곳은 대구 수성시장에 위치하고 있으며 불닭발이 메인 메뉴임에도 불구하고, 떡볶이가 더 많은 인기가 있는 곳입니다. 




주문한 음식은 엽기떡볶이(소), 튀김만두로 주문했습니다. 배달로 주문 시 기본15,000원 이상 주문을 해야하기에 전화로 주문 후 직접 픽업을 했는데요. 가격은 11,000원에 결제 했습니다. 





▲ 함께 나오는 음식으로는 오이냉국, 간장소스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워낙 매워서 오이냉국은 꼭 먹어야합니다. 직원분한테 한개 더 챙겨달라고 하면 더 주니 참고해주세요.








▲ 엽기 떡볶이는 가장 위에 치즈가 올라가 있어서 비주얼은 그렇게 맵게 보이지않는데요. 많은 떡과 야채, 그리고 소세지, 오뎅등으로 일반 떡볶이와 크게 다를게 없어보이지만, 소스가 워낙 맛있어서 한번 먹어보면 끊지못하는 맛이죠. 





소자임에도 2명이서 먹기 충분한 양인데요. 맵기는 맵게, 보통, 약하게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지만, 보통으로 지켜도 웬만한 떡볶이보다 매운 맛입니다.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떡볶이와 가장 어울리는 튀김만두는 필수로 주문하는 음식인데요. 매운맛을 중화시키기도 하지만 떡볶이를 국물에 찍어서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안에 고기도 상당히 많아서 가격대비 같이 주문하는것이 이득입니다. 





땡초불닭발 엽기떡볶이를 주문하면 항상 집에서 주먹밥을 만들어서 같이 먹는데요. 워낙 맵기에 쿨피스로는 이겨내기 힘들어서, 밥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매번 매운음식이 땡길때 마다 가장 먹고싶은 음식 중 하나로 수성시장에 위치한 땡초 불닭발 엽기떡볶이 정말 맛있습니다. 


구독 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