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처음으로 먹어본 제주 말고기 맛집, 마마무말가든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제주도에 놀러왔습니다. 정말 제주도에 많은 곳을 방문해봤지만, 여전히 안가본곳과 못 먹어본곳은 정말 많습니다. 오늘은 그래서 제주도만의 특별한 음식을 먹어봤는데요. 바로 제주 말고기입니다. 외부에는 말이 있어서 더욱 말고기맛집임을 알 수 있습니다.

위치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아연로 157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일 10:30~22:00 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워낙 넓은 곳이라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상당히 많습니다.




내부의 경우 상당히 넓었는데요. 일반 테이블좌석도 많지만, 좌식 테이블도  많아서 회식 및 단체여행객들도 충분히 소화할 수 있는 곳이였습니다.





메뉴는 마마무코스, A코스 및 B코스로 구성되어있으며, 32,000원의 가격인 A코스로 주문했습니다. A코스는 엑기스, 초밥, 사시미, 육회, 갈비찜, 구이, 샤브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다양한 음식으로 구성되

어 가격적으로도 괜찮은 곳입니다







가장 먼저 말 엑기스로 준비가 되어나오며  말 육회, 사시미, 초밥으로 구성되어나오는데요. 생말고기의 경우 소고기와 비슷한 형태로 나옵니다. 전체적으로 데코가 상당히  고급스럽게 나왔는데요 고기 초밥이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육회 및 사시미의 경우 일반 소고기와 비슷한 맛으로 담백하니 맛있습니다. 






다음으로는 불고기와 갈비찜으로 나오는데요. 갈비찜의 경우 색다른 조금 걸쭉한 육수로 구성되어있으며, 고기가 상당히 맛있습니다. 불고기의 경우도 숙주와 함께 있어서 잡내가 전혀 나지않는데요. 메인 메뉴를 먹기 전 간단하게 먹기 좋습니다.





다음으로는 불판이 들어오며  말고기 구이가 나오는데요. 고기와 지방이 함께 나오며 독특한 향이 나옵니다. 사장님이 말에 대한 효능을 설명해주는데요. 지방부터 기름까지 전혀 버릴 게 없다고 합니다. 기름으로는 화장품도 만들어 사용한다고 하네요.





맛은 정말 맛있었는데요. 소고기위에 지방을 올려서 같이 먹는데 정말 담백하니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소고기보다 더 쫀득하고 입에서 사르르 녹아내렸는데요. 확실히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번 먹으면 소고기를 못 먹는다는 사장님의 말이 맞는 듯 하네요.





마지막으로 말고기 샤브샤브로 마무리를 해주었습니다. 다양한 야채위에 육수를 끓인 뒤 샤브샤브를 넣어 맛있게먹어주면 되는데요. 서비스로 주는 알밥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마무리까지 완벽했던 제주 말고기맛집, 마마무가든은 제주도에 도착하자마자 처음으로 먹어본 음식으로 상당히 매력적인 맛이였습니다. 제주도에서 독특한 음식을 먹고 싶다면 제주 말고기를 꼭 추천드립니다. 



구독 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