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대구인생막창, "걸리버막창" 기다리지않고 바로 먹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잇스트 지니입니다. 대구는 막창이 유명하죠? 그래서 타 지역의 사람들이 대구에 놀러오면 막창을 먹고싶어하는데요. 이번에는 30년동안 대구에서 살면서 가장 맛있었던 걸리버막창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최근에 방송에도 나와서 더욱 먹기 힘들어진 걸리버막창. 본점에서 먹을려면 최소 1시간은 기다려야하기에 2호점으로 기다리지않고 먹으시면 됩니다.


△ 6시 정각에 대기하고 있는 본점 손님들


<본점의 위치>


예전에는 이렇게 사람이 많지는 않았는데 방송 탓에 6시 시작부터 줄이 너무 많습니다. 본점은 아무래도 내부가 좁아서 많은사람을 허용할 수 없는 이유도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2호점이 생겼다고해서 칠곡까지 가봤습니다.


△ 걸리버막창 칠곡 점


△ 걸리버막창 칠곡 점 위치


칠곡에 위치한 걸리버막창은 거리가 멀기는 하지만, 주차시설도 있습니다. 걸리버막창을 먹기위해서는 칠곡까지 가벼운 마음으로 올 수 있을만큼 추천드리는 맛집입니다.


△ 걸리버막창 내부


2호점은 본점과는 다르게 상당히 넓어 많은사람을 수용할 수 있었습니다. 칠곡점도 상당히 많은사람들이 있었는데 넓어서 다행히 바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 원 테이블로 이루어져있는 형식


대략 30개정도의 테이블이 갖추어져있었고 직원분들도 굉장히 많고 분주했습니다. 그만큼 대구에서 가장 핫한 막창집인걸 알수있습니다.


△ 메뉴판


막창의 가격은 1인분에 9천원이며 삼겹살, 목살 종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걸리버는 당연히 막창과 버섯된장찌개가 진리입니다. 그리고 쫄쫄이도 많이 시켜먹습니다.


△ 걸리버 막창의 반찬들


걸리버막창은 식판에 반찬이 나옵니다. 콩나물국과 막창소스, 그리고 재래기까지 막창과 어울리는 모든 반찬들이 있습니다. 막창과 함께 쌈에 재래기, 마늘을 함께 싸 먹으면 일품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 막창만큼 인기있는 버섯된장찌개



버섯 된장찌개에 공기밥 반공기를 넣어서 먹으면 굉장히 맛있습니다. 된장찌개의 맛이 지금까지 먹어 본 된장찌개 중에서 가장 맛있는 된장찌개입니다. 막창과 된장찌개의 조합이 최고이니 꼭 시켜먹어보시길 권장합니다.


△ 된장버섯찌개에 반공기만 퐁당


△ 초벌해서 나오는 막창


△ 탈 수 있으니 조심!


초벌이 되어서 나오기에 5분정도만 있으면 먹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계속해서 뒤집지않으면 탈수있으니 조심하세요.



먹는방법은 다양하게 있지만 깻잎한장과 제레기, 그리고 막창 2개를 함께 먹으면 가장 맛있습니다. 


맺음말

최근방송 탄 이후로 나만의 인생막창집이 아닌게 굉장히 아쉽습니다. 본점에 가면 조금만 기다리면 먹을 수 있었는데 이제는 최소 1시간이나 기다려야됩니다. 차가 있다면 2호점 칠곡점으로 가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그 만큼의 가치가 있는 맛 이니까요. 칠곡점도 30개의 테이블이 있음에도 나갈때쯤이면 기다리는사람이 생기는만큼 인기가 많으니 가시기전에 전화하고 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