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대구 동성로 맛집, 냉모밀과 우동의 깊은맛 "스끼동(Skii-dong)"

반응형

대구 동성로 맛집, 냉모밀과 우동의 깊은맛 "스끼동(Skii-dong)"


안녕하세요. 투어잇스트 지니입니다. 이번에 대구 동성로에서 발견한 식당 하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스키동" 인데요. 동성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무런 정보 없이 우연히 들렀던 곳인데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꼭 한번 들러서 먹길 추천드립니다.


스끼동 입구


※ 스끼동(Skii-dong) 맛집 정보 ※

주소 :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125-5

전화 : 053-255-8318

영업시간 : 매일 11:30~21:00 (월요일 휴무)

              매일 15:00~17:00 (브레이크타임)

가격 : 냉모밀 5,500원 / 유부우동 5,500원

        세트메뉴 : 11,500원


내부 인테리어 


스키동의 인테리어


가게는 그렇게 크지않았지만 일본식당의 느낌을 내기위해서 우드 인테리어가 인상깊었습니다.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서 바로 앞에서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위생상으로 신뢰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독특한 물건들


내부에 펌프 녹차부터 이쑤시개 통까지 독특한 물건들이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물건들이 많아서 일본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음식 (냉모밀 , 유부우동)


냉모밀 - 5,500원


냉모밀과 유부우동, 그리고 멘치를 시켜먹어봤습니다. 냉모밀의 가격은 단품으로 5,500원으로 가격도 비싸지 않고 양도 굉장히 많았습니다. 이 비주얼에 이 가격이면 혜자중에 혜자죠.  얼음위에 탱탱한 면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그 동안 메밀면을 많이 먹어봤지만 별다른 맛을 못느꼈었는데 스키동의 냉모밀은 확실히 차별이 있는 맛이였습니다. 

면과 함께 제공되는 와사비를 곁들여 먹으면 독특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유부우동 5,500


유부우동은 국물이 굉장히 찐하고 담백했었습니다. 그리고 맛의 기후에 따라서 먹을 수 있도록 작은고추도 함께 제공해서 입맛에 맞도록 제조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냉모밀과 유부우동 모두 만족스러운 맛이였습니다. 가격은 냉모밀과 동일하게 5,500원으로 점심때도 가볍게 먹기 좋습니다.


사이드 메뉴 멘치(2,500원)


멘치는 처음먹어보는 음식인데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는 음식이였스빈다. 치즈와 소고기가 들어가서 느끼하지도 않고 담백한 맛을 냅니다. 세트로도 나오고 개별적으로 시킬 수 있습니다. 거리음식으로 만들어먹어도 정말 괜찮은 음식이 아닐까생각이 됩니다. 

맺은말


우연히 알게 된 스키동 맛집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는 음식에 앞으로 제가 자주 가게 될 음식점이 될 듯 합니다. 특히 멘치음식은 너무 맛있어서 지금도 계속 생각나게하는맛입니다. 동성로에 놀러가시면 한번쯤은 방문해볼만한 음식점이니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