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송년회 행사는 여기에서! "아리아나브로이 뷔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잇스트 지니입니다. 12월 연말연시 행사가 많습니다. 2018년이 지나가는 지금, 회사부터 지인모임, 송년회 등 모임들이 12월에는 많습니다. 최근에는 연말모임도 술집만 가는것이 아니라 분위기 좋게 호텔뷔페, 칵테일 바등 장속 많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회사모임으로 갔었던 괜찮았던 뷔페 "아리아나브로이 뷔페" 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리아나브로이 뷔페의 위치


연락처 : 053-765-8886

주소 : 대구 수성구 동대구로 27 아리아나호텔

영업시간 : 평일 18:00 ~ 22:00 주말 : 18:00 ~ 22:00 (월요일 휴무) 

가격 : 평일 저녁 33,000 주말 : 35,000 (성인) / 15,000원(아동)

아리아나브로이 뷔페의 입구


아리아나브로이 뷔페의 위치는 아리아나호텔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성인 기준 35,000원이며 호텔에서 숙박과 함께 시 패키지이용금액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식당 내부


△ 브로이의 실내


규모도 크고 테이블이 많아서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미리 예약시 일반손님들 테이블 뿐만 아니라 회사사람들의 대규모의 인원들도 수용할 수 있어서 2018년 모임을 아리아나브로이 뷔페에서 한다면 최고가 될 듯 하네요!


△ 중앙에는 와이드 TV가 있다.


중앙에 와이드 TV가 있고 거기에서는 음악과 비디오가 계속 나왔습니다. 마이크도 있어서 장소를 빌렸다면 사장님이 송년회 밤 멘트하기도 괜찮다고 생각이 드네요. 


수제맥주 브로이 펍


아리아나브로이 뷔페의 가장 인기있는 메뉴가 뷔페집입니다. 9시까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한국맥주부터 흑맥주, 수제맥주까지 무제한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9시 이후부터는 5,500원의 유료 요금이 붙습니다.


△ 수게맥주뿐 아니라 다양한 술이 준비되어있다.


△ 무료로 제공되는 술의 종류


맥주의 맛이 시원하고 괜찮았습니다. 처음 받은 글라스잔으로만 먹을 수 있고, 개인적으로 스타우트흑맥주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곳에서 몇 잔만 먹어도 본전은 뽑지않을까요? 


각종 뷔페 음식들

△ 회전 초밥


△ 그릇 당 3개의 초밥이 제공된다


뷔페집에서 초밥이 맛있으면 웬만한 음식은 맛있습니다. 회전초밥의 형식으로 그릇당 3개씩 나오고, 가격대비해서는 일반 무제한 초밥집과 비슷한 수준의 맛이였습니다. 


△고기부터 과일까지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있다.


△다양한 과일종류


△국산 농산물


△ 시리얼 및 각종 음료


△ 가장 인기가 있었던 양고기


△ 양고기는 인기가 많아서 계속 기다려야했다.


뷔페의 음식들은 생각보다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애슐리, 자연별곡 등 보다는 음식의 종류가 많지는 않았지만 음식 하나하나가 정성이 들어가있고 맛있었습니다. 양갈비 등 즉석으로 요리해주는 음식도 많고, 시원한 맥주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음식도 많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맺음말

2019년이 다가오고 있는 지금. 다들 연말모임계획은 어디에서 하시나요? 이번에도 삼겹살이나 일반 술집에서 모임를 준비하고 있지는않나요? 아리아나브로이 뷔페집에서 맥주도 무제한으로 먹으면서 맛있는 음식, 그리고 넓은 장소까지 갖추고 있는 아리아나브로이 뷔페에서 이번연말은 보내보는것도 괜찮은 방법이 될 듯 합니다. 처음으로 해봤던 송년회 밤을 뷔페에서 해봤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