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사용기

LG 울트라기어 27GN650 게이밍 모니터 1달 사용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네이버 블로그에 게이밍모니터 LG 울트라기어 27GN650에 대한 간단한 사용기를 남겼는데요. 거의 1달 정도 사용해보면서 필자가 직접적으로 사용해보면서 느꼈던 진솔한 내용을 담아보려합니다. LG게이밍 모니터 울트라기어 시리즈는 이미 대중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만큼 모니터로써 개인적으로 게임을 하기위해서 사용하려고 했지만, 장점이 워낙 많아서 업무용으로도 사용하고 있는데요.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자세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간단한 스펙정보는 이전 아래 리뷰를 확인해주세요.

 

 

게이밍모니터 추천, LG 울트라기어 27GN650 사용기

모니터라고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는 역시 LG전자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 역시 LG전...

blog.naver.com

필자의 경우 모니터암에 설치해서 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모니터의 경우 27인치의 가장 보편적인 크기의 모니터로 1920x1080의 Full HD해상도를 지원합니다. 그래서 듀얼모니터로 연결할 수 있고, 태블릿 등 공간활용을 최적화 할수있어서 사무용으로도 최적의 업무환경을 만들어줍니다. 

 

 

LG 27GN650 울트라기어 모니터는 IPS 패널로 생생하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해주고 있어서 사진편집 및 업무적으로 활용하고 있는데요. 특히 sRGB 99% HDR 기술 덕분에 더욱 사실적인 색으로 사진편집에도 최적화되어있습니다. 이외에도 눈에 편안한 리더모드, 플리커프리 모드 등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어 장시간 컴퓨터 작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모니터입니다. 

 

 

전체적으로 3면의 슬림베젤과 178도 시야각의 화면 덕분에 유튜브 및 영상 컨텐츠에도 보다 몰입감있는 시청이 가능합니다. 필자의 경우 넷플릭스 영화를 몰아서 보는경향이 있어서 장시간 영화를 시청하는 편인데요. 8시간 이상 플레이시에도 눈이 아프다거나 피곤한 느낌이 확실히 덜했습니다. 

 

 

역시 LG울트가기어는 게임플레이에서 가장 큰 효과를 발휘합니다. 144hz의 빠른 주사율으로 게임 시 끊킴 현상없이 자연스러운 화면전환이 가능한데요. 특히 컨트롤이 중요한 LOL 게임에서 끊킴 현상은 승리를 가져오는데 큰 방해요소가 됩니다. 이외에도 FPS게임에서는 필수적인 144Hz주사율은 빠른움직임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게임별 모드 프리셋이 기본적으로 내장되어있어서 게임플레이 시 버튼하나만 누르면 색감을 조절할 수 있는데요.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화면으로 설정해둔 뒤 게임별로 화면을 변경할 수 있어서 상당히 편리합니다. 1ms의 지연속도와 144Hz의 주사율, 그리고 IPS의 패널의 생생한 화질이 더해져서 게임뿐만 아니라 어디에도 어울리는 LG 27GN650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였습니다. 가성비의 LG 게이밍모니터를 고려하신다면 꼭 한번 사용해보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