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생활 꿀팁

국민은행 영업시간, 지점별로 알아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IT스트 지니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꿀팁으로 국민은행 영업시간을 정리해봤습니다. 요즘 대부분 스마트폰으로 업무를 하지만, 아직까지 개인정보가 필요한 업무들은 여전히 은행에서 업무를 진행해야합니다. 하지만, 늘 변경되는 국민은행 영업시간 때문에 난감한경우가 많았을텐데요. 오늘은 각 지점별 은행시간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 대표 영업시간


기본적으로 KB 국민은행의 영업시간은 평일 9시부터 16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이니 참고해주세요. 


대표적인 영업시간은 이렇지만, 영업점 및 은행마다 영업시간이 조금 다른데요. 오늘은 자세하게 각 지점별로 어디가 오래하는지, 일찍 닫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은행 특화지점영업시간


국민은행에서는 직장인 및 평일 9시부터 16시까지 은행방문이 어려우신분들을 위해서 차별화 된 특화점포를 만들었습니다. 덕분에 특화지점에서 국민은행 영업을 보실 수 있게 된것인데요. 특화점포 영업시간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9시부터 오후 7시 운영하는 특화점포

9시부터 오후7시까지 운영하는 특화지점 국민은행은, 가산디지털, 강남역, 길동, 대치동, 목동, 서초, 신사동, 안산, 압구정, 양재역, 언주로, 일산, 종로, 창원, 판교, 하당, 호계동, 상인역, 포항, 내당동으로 총 20개의 점포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9시부터 7시까지의 특화지점은 해당 시간에는 특히 서울에 밀집한것을 알 수 있습니다. 


2.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특화점포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는 특화지점 가산, 강북삼성병원, 광주혁신도시,대구지점,대구이시아폴리스,독산홈플러스,반월산업단지,배곧신도시 등 총 20개 점포로 운영중이며, 서울뿐만 아니라 각지역별로 다양하게 있습니다.


3. 오전11시~오후7시까지 특화점포

오전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는 특화지점은 가경남지점, 김해율하지점, 동탄산업단지지점, 여의도IFC점으로 4개가 운영중이며, 저녁7시까지 운영되는 곳은 강남중앙지점, 우면동지점으로 2군대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국민은행 영업시간, 지점별로 전체 정리해봤습니다. 더 이상 은행 문닫는시간 걱정하지마시고, 국민은행 특화지점을 운행하고 있으니 지점이 있으신 분들은 꼭 활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다음에도 좋은 꿀팁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