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대구 수성구 숨은맛집, 건강한 음식점 갓샐러드(God salad)

반응형

대구 수성구 숨은맛집, 건강한 음식점 갓샐러드(God salad)


최근 맛있는 맛집만 찾아다니다가 살이 많이 찌고 있는 느낌을 받아서 여자친구와 함께 다이어트를 하기로 결심했고, 최근 핫하다고 하는 수성구 범어동에 위치한 갓샐러드점을 방문했습니다. 갓 샐러드는 현재의 트렌드를 잘 반영한 가볍게 음식을 먹기에는 최적의 장소였습니다. 


인테리어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우드톤으로 되어 젊은사람들이 좋아하는 현대적이고 깔끔한 인테리어입니다. 내부가 생각보다 크지는 않고 테이블도 몇개없어서 아쉽습니다. 점심시간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기다려야하는 시간이 많으니 참고해주세요.


작게 장식되어 있는 인테리어 용품

아이패드와 작은 스피커를 활용해서 작은공간을 깔끔하게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요리하는 모습를 볼 수 있습니다.

메뉴판

대부분의 브런치메뉴는 건강식단으로 되어있었습니다. 건강식이 중요시되고 있는 요즘 트렌드를 잘 맞춘 음식점이였습니다. 

샐러드양도 적지않고 건강한 음식이라는걸 알 수 있도록 요리하는 모습도 공개적으로 보여주는 게 인상깊었습니다.

그릴드 닭가슴살 샐러드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조금 퍽퍽한 느낌은 있었지만 샐러드 소스와 함께 먹으니 나름 괜찮았습니다.

요거트볼



꿀을 넣어서 요거트를 비벼서 먹습니다. 평소 요거트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신선한 과일과 함께 먹으니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자체 요거트의 맛은 별로였습니다. 비주얼이 한 몫하는 요거트였습니다.

달걀토스트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토스트는 바삭하고 달달한 맛이였습니다. 

안에 버터가 들어가있어서 고소하면서 색다른 맛이였습니다.

맺은말


갓 샐러드(GOD SALAD)는 간단하게 먹기에 최적의 장소였습니다. 고기만 좋아하는 저도 샐러드음식이 배부르고 괜찮다는 걸 깨닳게 해준 음식점입니다. 작지만 여자들이 좋아하는 인테리어와 음식을 이쁘게 만들어 요즘트렌드를 잘 반영한 맛집이였습니다. 배부르게 먹고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는 음식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