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카페

대구삼덕동카페, 테마가있는 엘아이티 쇼룸카페(LIT SHOW ROOM CAFE)

반응형

대구삼덕동카페, 테마가있는 엘아이티 쇼룸카페(LIT SHOW ROOM CAFE)


요즘 대구에서 가장 핫하다는 삼덕동에 다녀왔습니다. 이색적인 카페들과 맛집도 많고 시내와 가까워 많은 사람들이 찾고있습니다. 아무런 정보도 없이 핫플레이스라는 이유만으로 카페를 찾다가 주택을 개조한 곳으로 보이는 엘아이티 쇼룸카페(LIT SHOWROOM CAFE)을 찾아가봤습니다. 주택이라 작지만 인테리어가 굉장히 매력적인 카페였습니다.


1층 제품진열대


1층에는 커피와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LIT 카페는 소품과 인테리어에 애정이 많다는 걸 느껴졌습니다. 가구나 소품이 멋져보이긴했지만 가격이 엄청 비싸긴했습니다. (위 나무판자(?)가 33,000원 ㄷㄷ)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커피를 시키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LIT 카페는 A~D까지의 ROOM 으로 이루어져있으며 각 ROOM마다 특색이있습니다. 집을 개조한 커피숍이라 전체적으로 크지는 않았지만, 각 룸마다 분위기가 있어서 많은사람들이 찾고 있었습니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ROOM A 공간


A 지역의 인테리어


커피와 1주년 이벤트로 받은 편지와 연필


실질적으로 사람은 많고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아쉬웠습니다. 각 방마다 3~5개정도의 책상과 의자밖에없었고, 테이블도 너무 작아서 커피를 먹으며 작업을 하기에는 부족한 공간이였습니다.


※ 현재 1주년 기념으로 편지와 연필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6월20일까지 진행하며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해시태그 시 추첨을 통해 원목 펜슬케이스를 준다고 합니다


ROOM C 지역의 회의실 공간


 

테라스


크지는 않지만 ROOM-A 쪽에 테라스도 있습니다. 주변에 사실 크게 볼게없어서 메리트는 없어보였지만 야간에는 시원하게 커피마시기는 좋을 것 같습니다.


총평

커피를 먹으러 가기보다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소품들을 구경하며 분위기를 느끼기에 적합한 카페였습니다. LIT카페는 모든 가구와 소품들은 구매가 가능해서 원목가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큰 인기가 있을 듯 합니다. 

대구시내와 멀지도 않고 맛집과 카페가 가득한 삼덕동카페를 다음에도 찾아나서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