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생활 꿀팁

SKT통신사를 사용하면 반드시 신청해야하는 멤버쉽카드, "카라이프, CLUB MOST"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잇스트 지니입니다. 이번에는 SK통신사에서 굉장히 마음에 쏙 드는 카드가 있어서 소개해드리기 위해서 글을 써봅니다. 평소  통신사멤버쉽 잘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 같은경우에는 편의점, 영화보는거 말고는 대부분 사용하지않습니다. 하지만, 우연찮게 차량 엔진오일을 점검받으러 "스피드메이트"에 갔는데 SK 멤버쉽포인트로 차량점검전용카드 "카라이프" 을 발급받으면 엔진오일이 연 1회 무료라고 합니다.


카드발급 방법


1. https://tmembership.tworld.co.kr 티월드 맴버쉽에 로그인해서 멤버쉽 - VIP 라이프를 선택해줍니다.




2. T멤버쉽 카라이프를 선택해줍니다.



3. T멤버쉽 카라이프 가입 누르면 끝!

※ 1년마다 갱신해줘야하며, 작년에 신청을 했더라도 새로 재 발급 받아주셔야합니다. 

혜택은 뭐가 있나요?

VIP 와 일반 등급으로 나눠지는데 크게 차이가 나지않습니다. 중요한 혜택만 정리해드리겠습니다.

1. 주유 리터당 20원 할인

ㄴ 이렇게만 보면 얼마 할인이 안되어보여도 타 신용카드와 중복할인이 가능합니다.


2. 연 3회~4회의 무료세차 

ㄴ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에서만 사용가능하며 무료로 세차가 가능합니다


3. 엔진오일 무료 교환건.

ㄴ VIP의 경우 엔진오일을 연 1회 무료로 교환이 가능하며 일반의 경우 50%할인 된 금액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1회 사용후에는 1만 5천원의 추가할인을 한번 더 받을 수 있습니다.


4. 그외의 혜택들.

ㄴ 와이퍼 및 타이어, 정비공임비 10% 할인이 가능. SK 렌터카 사용 시 연 2회 최대 40%할인이 가능합니다.


※ 할인혜택을 받기위해서는 실물카드가 있어야하니 꼭 지참해서 할인을 받으세요.


추가로 가입하면 좋은카드


MOST클럽에 회원가입하면 엔진오일 3만원/ 2만원 할인권(연간) , 외부세차 8회(SK주유소에 한함), 주유포인트적립(20포인트)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앱으로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카라이프" 와 "MOST" 카드를 같이 사용하면 1년간은 차량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추후 MOST카드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OST 카드는 연회비 3만원이 발생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