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괌

괌 필수 액티비티, 돌핀 드림크루즈

반응형

하이라이트 액티비티, 돌핀 드림크루즈


이번에는 괌 여행의 필수 액티비티 돌핀 드림크루즈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드림크루즈는 꼭 해야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처음에는 돌고래 보기위해서 이 비싼돈을 내고 해야하나 생각했었는데 워낙 추천을 해서 했더니 그 이유가 있었습니다. 돌핀크루즈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돌고래를 볼 수 있고, 낚시, 스노클링 까지 3가지를 한번에 할 수 있기때문인데요. 개인적으로 괌 여행 중 가장 인상깊기도헀고 괜찮은 액티비티였습니다. 


드림크루즈 전용버스


드림크루즈를 신청하면 각 호텔앞에 전용버스가 오게됩니다. PIC 호텔에서 가장 많은 손님들이 탑승했었고 선착장에 도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략 30분정도 걸립니다.


도착한 선착장


화창한 날씨에 선착장에 도착하니 많은 크루즈가 보이고, 많은 손님들이 출발을 하기위해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대략 30명의 인원이 한팀이되어서 크루즈를 타고 이동하게 됩니다.



크루즈를 타고 보는 전망


돌고래를 보기위해서는 배 타고 30분정도가 소요됩니다. 드림크루즈 가이드분께서 사진도 찍어주고 지속적으로 설명을 해주어서 지루함을 없었지만 멀미가 심한 분들은 꼭 배멀미약을 준비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도 배멀미 때문에 너무 고생했습니다.


배를 타고 가면서 잡은 엄청난 크기의 물고기


드림크루즈는 이동하면서 참치를 잡기위해서 낚시대를 묶어두고 떠나는데요. 거의 잡히지는 않는다고 하나 저희는 운이 좋게도 굉장히 큰 물고기가 잡았습니다. 무슨 물고기인지는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는데 굉장히 커서 신기했었습니다. 괌은 정말 물이 워낙깨끗하고 물반 고기반이라서 낚시대만 던지기만하면 물고기가 잡힌다고 하지만 이렇게 큰 물고기는 오랜만이라고 하네요.


돌고래가 위치하고 있는 장소


돌고래 영상


30분 정도가 지났을까요? 섬의 끝쪽라인으로 가면 돌고래 무리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돌고래를 볼 수 있는 확률은 80%로 웬만하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한마리 정도만 배 주위를 돌아다니면서 보여줄 듯 안보여줄 듯 얘간장을 녹이더니 한번에 3~5마리가 무리지어서 장난을 칩니다.  10분정도 따라다니며 점프도 하면서 배 주의에서 재롱을 피웁니다. 멀미가 싹 가시는 순간이였죠.


돌고래 감상 후 하게되는 스노클링과 무제한 음식

<출저 - 네이버블로그>


돌고래를 보고 다시 선착장으로 돌아가게됩니다. 20분정도의 배를 타고 다시 돌아가면 스노클링 할 수 있는 장소에 도착하는데요. 낚시와 스노클링을 선택할 수 있는데 대부분 스노클링을 선택하더군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낚시가 더 재미있었습니다. 물도 굉장히 맑아서 낚시대를 던지면 많은 물고기를 볼 수 있고 잡을 수 도 있으니까요. 대략 30분정도 시간을 주는데 가장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물놀이를 즐기고 들어오면 맥주와 연어회를 제공해줍니다. 무제한이라고는 하나, 한정적이라서 계속 먹을 수는 없습니다. 


맺음말


드림크루즈는 괌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으로 돌아오기 전날밤에 꼭 하길 추천드립니다. 돌고래도 볼 수 있고 모든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기에 가장 기억에 남는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가격은 현장에서 구매 시 69불 / 사전 구매 시 50불정도하니 사전예약하셔서 할인받으시면 됩니다. 드림크루즈로 가족들과 괌에 대한 아름다운 추억을 쌓는 시간이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