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괌

괌 브런치 맛집, 국내 예능에도 소개 된 "에그 앤 띵스"

반응형

괌 맛집을 검색하다보면 가장 많이 보이는 맛집이있는데요. 바로 에그 앤 띵스(Eggs N Things) 브런치 레스토랑입니다. 4박 5일 괌 여행 중 가장 맛있던 곳으로 알아보니 국내 예능프로그램에도 소개 될 만큼 괜찮은 맛집이였습니다. 위치는 티 갤러리와 아웃리거호텔 바로 주변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좋고 한국인들 입맛에 최적화 된 브런치 레스토랑입니다.


에그 앤 띵스의 입구


※ 에그 앤 띵스 정보 ※

주소 : 1317 Pale san Vitores Road, Tamuning, 96913 

전화 : 671 648 3447

영업시간 : 07 : 00 ~ 14:00, 16:00 ~ 23:00 

홈페이지 : http://eggsnthingsguam.com

레스토랑의 위치

내부인테리어 및 음식

식당의 내부


내부는 맛집 치고는 크지않습니다. 많지 않은 테이블로 인해서 평소에는 기다리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한국인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에게도 맛집이라 대도록 점심시간을 피해서 오는걸 추천드립니다. 직원분들은 굉장히 친절하고 맛은 어떤지? 문제는 없는지? 한국말로도 많이 물어보며 굉장히 친절해서 인상깊었습니다.


딸기팬케이크 13달러 / 로코모코 13:25달러


메뉴는 굉장히 많지만 한국사람들에게 가장 유명한 음식인 로코모코/ 딸기팬케이크를 시켜먹었습니다. 사진으로는 너무 양이 적을 것 같았지만 막상 시키니 엄청난 양의 음식입니다. 두명이서 먹기에도 벅찰정도로 양이 많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음료는 한개시키면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딸기팬케이크


가장 맛있었던 딸기팬케이크 입니다. 5개정도의 팬케이크 위에 딸기와 생크림을 올려서 나옵니다. 테이블에는 3가지의 시럽이 있는데 메이플 시럽이 가장 맛있습니다. 팬케이크위에 딸기, 생크림, 메이플 시럽까지 올려서 먹으면 굉장히 맛있습니다. 지금까지 먹어본 시럽중에서는 가장 맛있는 팬케이크였습니다. 고 칼로리라 굉장히 배가 부르니 조금씩만 먹기를 바랍니다.


로코모코 스테이크


쌀 밥위에 함박스테이크와 계란후라이가 얹어진 요리로 에그 앤 띵스의 인기메뉴입니다. 괌에는 유명한 스테이크 맛집이 많았는데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는 스테이크였습니다. 1인 1스테이크를 하면 굉장히 배가 부르니 한개시켜서 나눠서 먹는걸 추천드립니다. 

맺음말

한국의 예능프로그램에서도 소개 될 만큼 유명한 "에그 앤 띵스" 맛집은 괌에서 가장 맛있었던 음식점이였습니다. 식사도 맛있고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해서 기억에 남는 곳 이기도 하구요. 괌에 가시면 꼭 한번 들러서 먹어보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