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7

(16)
대구 요즘 뜨는 마라탕 맛집 : 라쿵푸 마라탕 저희 동네에서 항상 줄지어 기다리는 맛집이 있습니다. 항상 궁금했었던 곳인데 지나가던 길에 우연히 웨이팅이 없는 걸 보고 바로 먹으러 가봤습니다. 바로 요즘 핫한 음식인 마라탕인데요. 어느 지역에 가서도 마라탕을 먹기 위해서 줄 서서 먹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범어동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맛집 라쿵푸 마라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라쿵푸 마라탕의 내부 중국의 음식점답게 인테리어는 레드색상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내부의 크기는 넓지는 않으나 테이블이 많아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상 줄이 서 있는 범어동에 위치한 라쿵푸 마라탕입니다. 저는 굉장히 운이 좋게도 사람이 다 빠졌을 때 먹을 수 있었어요. 내부 외에도 다른 룸을 만들어 최대한 많은 사람들을 수용하기위해 노력한 흔..
부산에서 가장 핫한 카페, 바다가 보이는 뷰 : 웨이브온 카페 (WAVEON COFFEE) 무더운 여름.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끼며 커피를 한잔하고 싶어서 부산으로 급 여행을 떠났습니다. 요즘 부산에서 가장 핫하다는 곳을 찾던 중 웨이브온 카페를 알게 되었는데요. 바다 뷰에 멋진 건물 덕분에 데이트 장소 및 여성들에게 아주 인기가 많은 곳이었습니다. 좋은 뷰와 커피로 힐링 한번 해보세요. 입구부터 너무 아름다워서 음료를 시키고 바로 밖으로 나가봤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진 찍기 바빴는데요. 누울 수 있는 의자가 마련되어있고 바로 앞에는 멋진 바다 뷰가 펼쳐집니다. 이곳이 가장 인기 있는 곳입니다. 조금 더 밑에도 또 다른 공간이 있는데요. 파라솔 형식으로 의자가 마련되어있고, 남녀가 서로 누워서 더운 날씨를 피하고 있었습니다. 뷰는 주변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뷰입니다. 유리에 기대에 인생 샷을 ..
부산여행, 요즘같은날씨에 최적의 장소 : 오시리아 해안산책로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에 상당히 무덥습니다. 대구에 살고 있는 저는 더욱 절실히 느껴지고 있는 요즘인데요. 주말을 맞이하여 오랜만에 여행을 떠났습니다. 바닷바람을 맞으며 이 무더위를 피해보고자 부산을 선택했는데요. 그중에서도 바다를 보면서 걷고 싶은 마음에 오시리아 해안산책로를 가봤습니다. 오시리아 해안산책로는 오랑대를 비롯하여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하면서 산책할 수 있는 길입니다. 왼쪽으로 가면 동암마을, 오른쪽길로 해광사로 나오는 길이 나옵니다. 시원한 바닷바람 덕분에 트래킹으로도 꽤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해안산책로에는 텐트를 치고 휴식을 취하는 사람이 상당히 많습니다. 라면도 끓여먹고, 수박도 먹으면서 휴식을 취하고 있었습니다. 자연 바닷바람을 쐬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는 이곳. 바로 진정한 휴양 아닐..
저녁만 되면 먹고싶은 만두맛집, 가창옛날찐빵손만두 오랫동안 항상 먹었던 만두집이 있습니다. 바로 가창에 위치한 옛날찐빵손만두인데요. 택배로 항상 배달을 시켰지만 여러분들에게도 소개해드리기위해서 직접 방문해봤습니다. 어느지역에서도 배달을 시켜먹을 수 있으니 꼭 한번 먹어보길 추천드립니다. 가창면 사무소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손만두집 배달 및 포장이 전문집이라 내부는 상당히 작습니다만, 간단하게 먹고 가기에는 충분합니다. 밖에는 저녁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포장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만큼 만두로는 유명한 맛집입니다. 가창 손만두 집의 메뉴는 6가지로 가장 메인은 김치만두입니다. 가격도 상당히 저렴하면서도 상당히 맛있어서 항상 시켜서 먹고 있는데요. 한번 방문하면 여러봉지를 들고 갈 만큼 맛있는 만두맛집입니다. 이곳은 배달뿐만아니라 택배서비스가..
매콤달콤 밥 도둑 갈비찜, 거송 갈비찜 오랜만에 맛집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맛집은 범어동에 위치하고있는 거송 갈비찜입니다. 거송 갈비찜은 원래 동성로 약전골목 쪽에서 이미 유명했었던 식당이었는데요. 범어동에도 새롭게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다녀왔습니다. 인테리어도 고급지고 맛도 상당히 맛있었던 거송갈비찜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범물동 거송갈비찜 식당의 내부입니다. 상당히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되어있고, 테이블이 상당히 많아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석, 단체석, 가족석 등 다양한 테이블과 청결함을 유지하고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거송 갈비찜은 셀프바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갈비찜을 제외한 대부분은 셀프바에서 무제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김, 고추, 양파, 깻잎 등 갈비찜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반찬을 셀프로 먹을 수 ..
북유럽 핀란드 관광, 헬싱키 대표 성당 : 대성당, 원로원광장, 마켓광장 헬싱키 대성당 드디어 북유럽의 마지막 일정인 헬싱키 대성당에 도착했습니다. 핀란드에는 하루 정도밖에 없어서 상당히 아쉬웠지만 대표적인 관광지를 보고 갈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상당한 규모의 헬싱키 대성당의 첫인상은 상당히 건축물이 아름답다였습니다. 헬싱키 중심부에 고전주의 건축양식을 그대로 띄고 있는 대성당은 매년 350,000명의 사람들이 방문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으로 웅장함에 놀랐습니다. 같은 대성당이지만 구도와 보정에 따라서 다른 느낌을 주는 대성당입니다. 아쉽게도 내부는 문이 닫아 볼 수 없었지만 외관에서도 상당히 만족스러운 곳이였습니다. 지붕 위에는 예수의 12제자의 동상이 아연으로 만들어져 건축물을 지켜주고 있었으며 완벽하게 일치하는 대칭과 평화로운 분위기가 압도적입니다. 원로원 광장 대성..
북유럽 핀란드 관광, 암석교회 : 템펠리아우키오 교회 (Tempp-eliaukio Church) 시벨리우스 조각공원에서 핀란드가 예술적으로 얼마나 대단한지 알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가 본 곳은 템펠리아우키오 교회인데요. 암석교회라고도 불러지는 이 곳은 핀란드의 자연환경과의 조화를 잘 보여주는 건축물로 유명합니다. 자연의 상태 그대로 만들어 더욱 아름다웠던 템펠리아우키오 교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핀란드 헬싱키관광, 예술적인 쉼터 시벨리우스 조각공원(Sibelius Park) 1박 2일 동안 크루즈 여행을 마치고 핀란드, 헬싱키에 도착했습니다. 7일 동안 3개의 나라가 바뀌었는데요. 이제 마지막 핀란드에서 여행을 마무리합니다. 오늘 비행기를 타고 가야 하기 때문에 핀란드에서 많은.. touristgenie.tistory.com 입구부터 신기합니다. 이 곳의 건축은 수오말라이넨 형제가 1961년 공모를..
핀란드 헬싱키관광, 예술적인 쉼터 시벨리우스 조각공원(Sibelius Park) 1박 2일 동안 크루즈 여행을 마치고 핀란드, 헬싱키에 도착했습니다. 7일 동안 3개의 나라가 바뀌었는데요. 이제 마지막 핀란드에서 여행을 마무리합니다. 오늘 비행기를 타고 가야 하기 때문에 핀란드에서 많은 관광을 볼 수 없었지만 잠깐 동안 이나마 힐링이 되었던 헬싱키 시내 관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헬싱키 사람들의 휴식터 : 시벨리우스 조각공원 헬싱키로 도착하자마자 도착한 곳은 시벨리우스 조각공원입니다. 헬싱키 주변에 모든 관광지가 연결되어있어서 버스로 대략 10분정도면 대부분의 관광지는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조각공원에 도착하면 푸르디푸른 공원을 보실 수 있는데요. 오리들이 익숙한 듯 관광객들을 반겨주고 있었습니다. 만져도 가만히 있고, 가까이에서 사진을 찍어도 반응이 없을 정도로 독특했습니다. 시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