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6

(14)
북유럽 노르웨이관광, 동화 속 한장면 : 플롬 산악열차 탑승기 노르웨이 관광 4일 차. 호텔에서 아침 일찍 다시 플롬역으로 왔습니다. 그 이유는 산악열차를 타기 위함인데요. 바로 옆 크루즈를 타 본 경험이 있기에 이번 관광도 상당히 기대가 컸습니다. 플롬 - 미르달 까지 약 2시간 왕복으로 열차를 탔고, 열차는 크루즈와 어떤 점이 다른지, 그리고 또 어떤 자연을 선사해주었는지 확인해보세요 북유럽 노르웨이관광, 피요로드가 보이는호텔 : KLINGERBERG Hotel 노르웨이의 시내 관광을 마치고 노르웨이의 하이라이트 인 피요로드로 가기 위해서는 래르달로 이동을 했습니다. 시내에서 관광버스로 래르달까지의 거리는 275km로 4시간 30분이 소요되는 거리입니다. 하지만 다.. touristgenie.tistory.com 플룸 산악열차 플룸역에 위치하고 있는 산악열차는 ..
북유럽 노르웨이관광, 자연의 위대함 "보야브린(boyabreen )빙하" 멋진 피오로드를 감상하고, 호텔로 향하는 길. 가이드분이 레르달에서 가장 추천하는 곳을 데려다주고 싶어 하셨습니다. 바로 보야브린 빙하인데요. 많은 사람들은 노르웨이는 브릭스달 빙하를 생각하지만, 브릭스달 빙하만큼 아름다운 빙하가 수도 없이 많다고 합니다. 자연의 위대함을 여실히 느낄 수 있는 곳으로 꼭 한번 오셔서 인생 샷 찍어가길 바랍니다. 노르웨이 북유럽관광, 빙하의 모든것! 피얼란드 빙하박물관 (Norwegian Glacier Museum) 송네피오로드의 관광을 마치고 다시 호텔로 복귀하는 도중 피얼란드 빙하 박물관을 들렀습니다. 이곳은 노르웨이 관광협회에서 설립한 사설 재단으로 실제 빙하의 실험을 통한 자연과의 상호작용을 알 수 있도록.. touristgenie.tistory.com 보야브린 빙..
노르웨이 북유럽관광, 빙하의 모든것! 피얼란드 빙하박물관 (Norwegian Glacier Museum) 송네피오로드의 관광을 마치고 다시 호텔로 복귀하는 도중 피얼란드 빙하 박물관을 들렀습니다. 이곳은 노르웨이 관광협회에서 설립한 사설 재단으로 실제 빙하의 실험을 통한 자연과의 상호작용을 알 수 있도록 설립된 곳으로 빙하에 대한 모든 역사를 알 수 있는 곳입니다. 노르웨이의 빙하, 그리고 자연에 대해서 알 수 있는 소중한 곳입니다. 북유럽 노르웨이관광, 송네 피오로드를 품은 바이킹식당 폴롬에서 가장 아름다운 송네 피요로드를 감상한 후 들린 식당이 있습니다. 식당 내부와 주변이 너무 아름다워 꼭 소개해드리고 싶었는데요. 바로 폴롬역에 유일하게 있는 바이킹 식당입니다. 페리크 루주나 열차.. touristgenie.tistory.com 폴롬역에서 3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빙하 박물관은 외관이 상당히 ..
북유럽 노르웨이관광, 송네 피오로드를 품은 바이킹식당 폴롬에서 가장 아름다운 송네 피요로드를 감상한 후 들린 식당이 있습니다. 식당 내부와 주변이 너무 아름다워 꼭 소개해드리고 싶었는데요. 바로 폴롬역에 유일하게 있는 바이킹 식당입니다. 페리크 루주나 열차를 관광 후 점심식사로 먹기에 최고였습니다.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배를 채워보세요 노르웨이 북유럽관광, 가장 아름다운 절경, 송네 피오로드 Sogne Fjord 북유럽여행 3일 차. 아침 조식 후 노르웨이 관광의 하이라이트인 송네 피오로드를 보러 가는 날입니다. 오늘은 페리크루즈를 타고 관광하고 내일은 기차를 타고 관광하는데요. 2번 봐도 또 보고 싶을 만큼 아름다.. touristgenie.tistory.com 아름다운 송네피요로드의 전경이 보이는 폴롬역 식당입니다. 바이킹의 후손들인 노르웨이 사람 들인..
노르웨이 북유럽관광, 가장 아름다운 절경, 송네 피오로드 Sogne Fjord 북유럽여행 3일 차. 아침 조식 후 노르웨이 관광의 하이라이트인 송네 피오로드를 보러 가는 날입니다. 오늘은 페리크루즈를 타고 관광하고 내일은 기차를 타고 관광하는데요. 2번 봐도 또 보고 싶을 만큼 아름다운 피오로드의 전경이였습니다. 수많은 나라를 다녀왔지만 이렇게 아름다운 곳은 처음이었습니다. 페리를 탑승하기 위해서는 플롬으로 이동해야 하는데, 대략 호텔에서 1시간 정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북유럽 노르웨이관광, 피요로드가 보이는호텔 : KLINGERBERG Hotel 노르웨이의 시내 관광을 마치고 노르웨이의 하이라이트 인 피요로드로 가기 위해서는 래르달로 이동을 했습니다. 시내에서 관광버스로 래르달까지의 거리는 275km로 4시간 30분이 소요되는 거리입니다. 하지만 다.. touristgenie...
북유럽 노르웨이관광, 피요로드가 보이는호텔 : KLINGERBERG Hotel 노르웨이의 시내 관광을 마치고 노르웨이의 하이라이트 인 피요로드로 가기 위해서는 래르달로 이동을 했습니다. 시내에서 관광버스로 래르달까지의 거리는 275km로 4시간 30분이 소요되는 거리입니다. 하지만 다른 나라보다는 확실히 지겹지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역시나 아름다운 풍경인데요. 차량에서 찍은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보이시나요? 가는 길이 상당히 아름답습니다. 눈이 녹아 내리는 폭포를 수도 없이 볼 수 있으며 넓은 벌판 얼음이 얼어있는 모습이 상당히 멋졌습니다. 20년 동안 사셨던 가이드분께서도 지나가면서 항상 아름답다는 소리를 할 정도로 경치가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시간만 된다면 버스를 멈춰서 사진만 찍고 싶을 정도였으니깐요. 피요로드가 보이는 호텔 : 크린겐베르그 호텔 4시간 30분을 버..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개봉기, 1세대 에어팟과 비교리뷰 이번에 생일선물로 2세대 에어팟 무선충전 버전으로 선물을 받았습니다. 앱등이로써 기대가 상당히 컸던 것과는 다르게 1세대와 디자인적으로나 성능적으로나 크게 차이가 느끼지못했는데요. 365일 항상 가지고 다니는 에어팟, 1세대와는 어떻게 다른지 개봉기와 비교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에어 팟 2세대 무선충전케이스 개봉 박스의 디자인과 크기 모든 부분이 동일하나 후면에 무선충전이라는 텍스트가 바뀌었습니다. 구성품으로는 역시나 Airpot 케이스, 라이트닝 케이블, 사용설명서로 단순하게 구성되어있습니다. 기대가 컸던 만큼 역시나 실망이 컸습니다. 외형적으로는 점 하나를 제외하고는 달라진 게 하나도 없기 때문이죠. 지금부터 1세대와 비교해보겠습니다. 하드웨어적으로는 얼마나 달라졌을까요? 1세대 에어팟과 비교 외..
2019년 5월 애드센스 수익공개! 2018년 6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해서 벌써 1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매일 1개씩 올리기로 다짐은 했지만 역시나 지키지는 못했습니다. 그래도 글수는 대략 210개 정도 올렸고, 지금도 하루 1개씩 올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년 동안 블로그 하면서 정말 재미있었을 때도 있었고, 더 이상 콘텐츠가 없을 때는 포기하고 싶을 때도 많았는데요. 그래도 끝까지 견딜 수 있었던 건 애드센스 수익때문이였습니다. 아직 작은 수익이지만 조금씩 늘어나고 있어서 상당히 다행입니다. 1년이 지난 지금 2019년 5월 애드센스 수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5월 동안 벌어들인 수익입니다. 4월보다는 20달러 줄어들었습니다. 아무래도 콘텐츠가 많이 약했던 것 같네요. 수익이 계속 올라가야 블로그 할마음이 생기는데 5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