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5

(12)
핀에어 AY041편 탑승후기 : 인천 - 헬싱키- 오슬로 북유럽 안녕하세요 투어잇스트 지니입니다. 이번에 5박 7일 동안 북유럽여행을 다녀왔는데요. 9시간을 탑승해야 하는 장기여행이기에 어떤 항공기를 타는지는 상당히 중요합니다. 이번에 탑승한 항공은 핀에어 AY041편인데요. 핀에어는 가격이 저렴하고, 대부분 경유로 진행되는 항공사입니다. 가격 대비해서 상당히 만족스러웠던 핀에어의 탑승 후기를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핀에어는 36시간전에 좌석을 인터넷에서 좌석지정 및 체크인을 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미리 작업한다면 좋은 자리를 선점할 수 있고, 탑승수속이 상당히 간결합니다. 좌석을 사전 지정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로 확인해주세요 https://touristgenie.tistory.com/214 북유럽 - 헬싱키 - 오슬로 핀에어 무료 사전좌석지정방법 안녕하세요. 투..
북유럽 - 헬싱키 - 오슬로 핀에어 무료 사전좌석지정방법 안녕하세요. 투어잇스트지니입니다. 이번에 북유럽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를 7일 동안 다녀왔습니다. 핀에어는 처음으로 탑승해보는데 출발 36시간 전부터 핀에어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사전 좌석지정이 가능하다고해서 알려드리려합니다. 온라인 홈페이지 및 앱에서 사전 좌석지정 하는 방법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핀에어 홈페이지 https://www.finnair.com/kr/ko/ 1. 회원가입은 굉장히 쉽습니다. 한글로 자세히 나오기에 어려운 게 없이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핀에어 PLUS로 가입을 하면 다양한 소식부터 마일리지 적립까지 모두 가능하니 PLUS로 가입하시길 권장드립니다. 2. 회원가입 후 탑승수속 탭에서 성, 예약번호 또는 전자항공권번호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전자항공권은 항공권 발권 후 ..
숨어있는 공간, 감성적인 동성로의 저녁밤 : 밀교 안녕하세요. 투어잇스트 지니입니다. 대구 동성로는 저녁이 되면 굉장히 핫한데요. 분위기 깡패인 감성적인 술집, 밀교에 다녀왔습니다. 입구가 작아서 찾기가 쉽지는 않았지만 실제로 들어가면 감성적인 분위기에 반하게 되는데요. 감성적인 동성로의 저녁 밤을 보내고 싶다면 여기로 와보세요. 동성로 휴대폰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밀교는 입구가 작아서 찾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좁은 입구와는 다르게 본식당은 2층으로 구성되어 상당히 컸는데요. 분위기가 반전되어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밀교의 내부 입구에 들어가면 상당히 큰 내부에 놀랍습니다. 그리고 인테리어가 상당히 감성적이였는데요. 전체적으로 어두운색상과 조명, 그리고 가구들이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이미 인기가 많은 곳이라 자리가 꽉찼네요. 2층으로 올라..
대만 야경 스팟 : 101타워 보다는 샹산전망대 대부분 타이베이의 야경을 생각하면 101 타워에 가야 멋진 야경을 찍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101 타워에서 찍은 야경은 101 타워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101 타워보다는 주변에 샹산 전망대를 가면 101 타워가 포함된 멋진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입장료도 없어서 더욱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진정한 대만의 야경을 보고싶다면 101 타워보다는 샹산 전망대입니다. 참고로 타이페이 전망대는 대략 4만 원 입장료가 필요합니다. 샹산 전망대 가는 방법 지하철 샹산 역 2번 출구에서 파란색 지점을 따라서 15분 정도 걸어가면 등산로를 볼 수 있습니다. 지나가는 길에는 대부분 아파트가 위치하고 있으며 등산로부터는 산이라서 생각보다 힘들었는데요. 계단으로 꽤 오랫동안 올라가야 101 타워..
풀 스테인리스 가장많이 팔린 밥솥, 쿠쿠 CRP-DHB0660FDM 개봉기 이번에 이사를 하게 되면서 밥솥을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그중 당연히 1등 밥솥 브랜드 쿠쿠를 선택했죠. 구매조건은 간단했습니다. 깨끗하고, 저렴하고,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요. 이왕 사는거 좋은 최신모델로 구매했습니다. 3가지 모든 기능을 충족시켜주는 쿠쿠 밥솥 개봉기 시작하겠습니다. CUCKOO DHB0660FDM 밥솥의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본체, 주걱, 설명서, 계량컵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신혼집이라 10인 밥솥은 필요 없어서 6인 밥솥으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26만 원대로 생각했던 거보다 비싸지는 않아 만족했습니다. 디자인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는데요. 6인용이라 적당한 사이즈에 실버 색상으로 디자인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메뉴조작버튼은 터치 방식으로 되어있으며 모드마다 ..
잊을수없는 은화수길 야경 : 한국관광100선 울산 태화강 십리대숲 오랜만에 떠나보는 국내 데이트로 대구에서 가깝고 자연친화적인 곳을 찾다가 울산 태화강 십리대숲이라는 사진을 봤습니다. 야경이 그렇게 아름답다고 해서 늦은 저녁 대구에서 출발을 했는데요. 기대한 것 이상으로 아름다웠던 울산 태화강 십리대숲을 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과연 울산의 자랑 할만한 관광지였습니다. 대구에서 1시간 만에 도착한 태화강의 첫 모습은 굉장히 평화로웠습니다. 다양한 나무들과 꽃, 그리고 빼곡히 우뚝 서있는 대나무들, 산책로까지 완벽하게 잘되어 있어 울산시민들이 부러웠습니다. 자연친화적인 공간에서 산책하며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늦은 시간에 도착해서 규모가 상당히 큰 산책로를 다 둘러보지 못한 게 상당히 아쉽습니다. 그래도 태화강의 가장 하이라이트인 십리대숲을 둘러기로 했습니다...
디자인으로 승부본다! 삼성 갤럭시워치(SM-R500) 액티브 개봉기 삼성에서 이번에는 좀 더 작고 가벼운 물건이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갤럭시 워치 액티브인데요. 기존에 갤럭시의 디자인이 아닌 여성을 위한 시계라고 할 만큼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나온 삼성웨어러블 스마트워치입니다. 성능보다는 디자인 때문에 구매하게 되었던 갤럭시 워치 액티브 개봉기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 박스 및 구성품 패키지의 경우 네모난 박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기존의 갤럭시 워치 시리즈보다는 박스가 저렴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박스를 열어보면 워치만 덩그러니 들어가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친환경 종이로 구성된 상자를 열어보면 단순하게 본체, 20mm로 변경 가능한 스트랩, 충전기가 들어가있습니다. 일반 USB - C 포트로 구성되어 어디에서든 충전할 수 있습니다. 기존 갤럭시 워치의 충..
이게 10,000원짜리 식사 실화!? : 포천 수랏간에서 훔친밥상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천 아트밸리를 다녀오고 엄청난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무사히 공연을 마치고 대구로 돌아가기가 아까워 맛집 블로거로써 포천의 맛집을 찾아봤는데요. 아트밸리 근처에 있는 맛집 : 수라간에서 훔친 밥상 집을 찾아갔습니다. 1만 원의 금액대로 한식을 제대로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상당히 만족스러운 맛집이었습니다. 1만 원의 임금님 밥상 : 수라간에서 훔친 밥상 식당의 내부는 좌식으로 되어있고 테이블이 5개 정도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내부에 개인방도 있었습니다.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지만 테이블 수가 많이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수랏간에서 훔친 밥상의 가격은 1인 10,000원입니다. 하지만 반찬의 가짓수를 보면 이 정도면 저렴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요즘같은 물가에 이정도 반찬이면 정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