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4

(16)
김광석 거리에서 꼭 먹어봐야 할 맛집 : 가온밀면 비가 주룩주룩 오는 날이면 항상 면이 당기는데요. 이번에도 김광석 거리에서 유명한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바로 가온 밀면 집인데요. 아무런 사전조사도 없이 갔었던 곳이지만 생각보다 인기가 많은 맛집이라서 놀랐습니다. 대구의 관광 핫플레이스 김광석 거리 주변에서 간단하게 밀면 한 그릇 하고 가세요 내부 인테리어 내부는 전통가옥의 느낌이 강한 곳이였습니다. 밀면의 오랜 전통과 어울리는 인테리어로 되어있으며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맛집이라 깨끗한 곳입니다. 식당의 내부도 훤히 보여서 믿음이 가는 곳이었습니다. 1인용 식탁 및 좌식 테이블도 마련되어있었는데요. 밖에는 자연적으로 꾸며놓아서 멋진 뷰를 감상하면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고급 레스토랑이 아님에도 인테리어에 신경 쓴 모습이 인상 깊은 곳이었습니다...
가성비 최강 와이드모니터! LG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34WK500 개봉기 안녕하세요. 투어잇스트 지니입니다. 드디어 원하고 원했던 34인치 LG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가 도착했습니다. 이사하면 가장 구매하고 싶었던 위시리스트 중 하나였는데요. 21:9 울트라 와이드 화면을 가진 최강가성비 LG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개봉기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 및 구성품 개봉기 박스의 크기가 엄청납니다. 21:9 비율로 가로의 크기가 828.5mm 를 자랑합니다. 이 모니터와 맞는 컴퓨터 책상도 필수적으로 있어야합니다. 무게는 약 7Kg으로 생각보다 가벼웠습니다. 이제 두근두근 박스를 뜯어보겠습니다. 인터넷으로 주문했는데 스트로폼으로 견고하게 포장되어 나왔습니다. 영롱한 모니터가 보이네요. 구성품은 많이 간단합니다. 모니터 본체, HDMI 케이블, 전원코드, AC-DC 어댑터, 스탠드 ..
언제나 한식이 땡긴다면!? : 개정 본점 한식집 동성로에는 한식집이 많이 없습니다. 대부분 서양식, 일식 등이 대부분인데요. 회사가 동성로 주변에 있어서 언제나 한식을 먹고 싶은데, 많이 부족해서 항상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한식이 먹고 싶을 때면 언제나 가는 맛집이 있죠. 바로 개정인데요. 대구에 사는 사람은 아마 모르는는 분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맛집입니다. 전국적으로 체인점을 운영하고도 있죠. 냉면과 비빔밥으로 유명한 맛집 개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동성로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 개정 대구사람이라면 한번쯤은 가 본 개정! 회사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맛집인데요.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있고 테이블이 많아서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내부의 인테리어는 한식 맛집이기에 한국 전통음식점의 분위기를 내기 위해서 노력한 흔적들이 보입니다. 개정의 메뉴판..
이번엔 다르다! 삼성제트 무선청소기 2주 사용후기 무선청소기 대란이라고 할 정도로 대기업에서 경쟁이 치열합니다. 처음에는 다이슨이 선두주자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다음은 LG 제트가 인기를 끌었으나 삼성은 크게 인기를 끌지 못했었죠. 저도 처음에 구매할 때 다이슨이나 LG 제트로 선택을 마음먹었었는데요. 하지만 결국에는 삼성 제트 무선청소기를 구매했습니다. 왜냐하면 가장 최근에 나왔고 삼성이 이를 갈고 나왔다는 게 확실히 느껴질 만큼 성능이 좋아졌기때문인데요. 거기다가 걸레 세트까지 모두 포함해서 주니 선택 안 할 이유가 없죠. 삼성 제트의 디자인입니다. 전체적으로 그레이색상으로 충전 거치대 위에 청소기를 올려두면 충전이 되는 방식입니다. 무게는 상당히 가볍습니다. 손목에 무리가 전혀 가지 않고, 디자인도 이뻐서 인테리어 어디라도 문제없습니다. 충전..
사람 냄새나는 정겨운 식당 : 방천시장 방천식당 개인적으로 대구에서 가장 많이 가본 관광지라고 하면 김광석 거리인데요. 그래서 제 블로그 대부분이 김광석 거리와 관련된 포스팅이 많이 있습니다. 김광석 거리에 오면 방천시장을 빼놓을 수 없겠죠? 이번에는 사람 냄새나는 정겨운 식당, 방천 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정말 가볍게 한잔하러 가기도 좋고, 모임 장소로도 이만한 곳이 없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고 사장님의 인심도 느껴지는 곳이라 가장 아끼는 식당인데요.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방천시장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사람냄새나는 식당 : 방천 식당 입구에서부터 정겨움이 느껴지지않나요? 오랜 기간 동안 방천시장에서 운영되고 있는 곳으로 대구에서 웬만한 사람들이라면 다 좋아하는 곳입니다. 메뉴도 굉장히 많고, 식당 어머님이 굉..
동성로에 새롭게 오픈한 감성형 카페 : 아나모 AN & MO CAFE 리뷰 안녕하세요. 투어잇스트 지니입니다. 오랜만에 카페리뷰로 돌아왔습니다. 동성로에 데이트 갔다가 우연찮게 발견된 카페인데요. 바로 아마노 (AN &MO) 카페입니다. 최근 신설되고 있는 SPARK 공사하는 곳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한눈에 찾아볼 수 있습니다. 외형만 보고 들어가 본 아나모카페 최초 리뷰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기존에 안경점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카페로 바뀌었습니다. 동성로는 굉장히 가게가 자주 바뀌죠. 외형이 굉장히 크고 감각적이라서 사람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웬만한 동성로에 안 가본 카페는 없기에 이 아름다운 카페를 지나칠 수는 없었습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 1층의 내부 1층의 전반적인 내부입니다. 원목의 인테리어와 꽤 많은 테이블, 그리고 야외에도 자리가 마련되어있습니다. 많은 ..
어머니의 음식이 그립다면? 가성비 갑 : 엄마밥상 대구 동성로에는 맛집이 굉장히 많습니다. 하지만 잘 생각해보시면 대부분 프랜차이즈 맛집이나 서양식, 일식이 대부분입니다. 동성로 주변에 회사도 많은데 든든한 밥집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오랜만에 한식이 먹고 싶어서 찾아가 본 엄마밥상 가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상다리부러질듯한 밥상, 엄마밥상 한식집 치고는 독특하고 화려한 인테리어입니다. 밥 잘하는 집이라고 대문짝 하게 간판이 붙어있을만큼 한식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집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봤습니다. 내부의 인테리어는 상당히 컸습니다. 2층으로 구성되어있고, 대부분 원목의 인테리어와 과거의 느낌을 주기위해 노력한 흔적이 보입니다. 탁상도 많아 꽤 많은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음식을 주문하면 인당 1개씩의 계란을 제공해줍니다. 기다리는 동안 직접 프..
이번엔 5G다! 갤럭시 S10 5G 512GB 개봉기 : 뭐가달라졌을까? 안녕하세요. 투어잇스트 지니입니다. 요새 핫한 신상폰이 있죠. 바로 갤럭시 S10 5G 모델인데요. 기존에 S10LTE 모델을 사용하다가 5G로 좋은 조건으로 변경했습니다. 색상은 현재 가장 인기 있는 크라운 실버 색상으로, 일주일 동안 기다려서 받은 갤럭시 S10 5G 모델을 매장에서 받자마자 찍은 사진으로 개봉기 시작하겠습니다. 기존 모델과 5G 모델로 모든 내용을 이동했는데요. 15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사진으로 봤을 때는 별 다른 크기 차이를 못 느끼겠지만 기존 S10모델은 범퍼 케이스를 낀 상태이고, 5G은 생폰 그대로인데요. 그래도 화면이 더 큰 걸 볼 수 있었습니다. 갤럭시 S10 5G 모델의 박스 및 구성품 갤럭시는 색상에 따라서 박스의 색상도 다른데요. 화이트 색상에 5G 로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