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3

(13)
내집같은 편안함, 주택을 개조한 감성카페 : 그린웨이브(Green Wave)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카페리뷰로 돌아왔습니다. 바로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그린웨이브 카페인데요. 실제 주택을 개조 한 카페인만큼 감성이 돋보이는 카페였습니다. 워낙 인테리어가 이뻐서 내집도 이렇게 꾸미면 얼마나 좋을까라고 생각이되네요. 편안하고 감성카페로 유명한 그린웨이브집을 살펴보겠습니다. 감상동에 위치한 그린웨이브 달서구 감상동카페, 그린웨이브 (Green Wave) 주택 입구에서부터 감성뿜뿜 카페를 찾아가면 처음에는 머뭇거리게됩니다. 너무 일반주택과 다름이 없기때문인데요. 괜히 조심스럽게 카페에 들어가게됩니다. 마당과 대문 등 옛날에 살았던 저희집과 비슷해서 놀랐습니다. 디저트 커피뿐만 아니라 직접만든 샌드위치, 쿠키, 빵 등 다양한 디저트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린웨이브(Green Wave)..
감성적인 식당을 찾고있다면? 대구서구 평리당 개인적으로 식당은 음식도 중요하지만 인테리어와 분위기를 중요시합니다. 이번에도 감성적이고 인테리어가 아름다운 맛집을 찾았는데요. 바로 서구에 위치한 평리당이라는 식당입니다. 카페와 함께 운영되고 있는 평리당은 감성적인 인테리어와 맛으로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였는데요. 맛과 분위기 모두 만스러웠던 평리당을 살펴보겠습니다. 서구청에 위치하고 있는 평리당 감성돋는 인테리어, 평리당 카페의 내부 다행히 점심시간 전에 와서 사람이 없을때 찍어봤는데요. 어떤가요? 인테리어가 굉장히 분위기 있지않나요? 테이블마다 분위기가 다르고 배치가 아주 잘되어있었습니다. 내부가 넓은 편은 아니였지만 인테리어만으로 꽤 커보이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젤 안쪽 맞은편쪽에 자리를 앉았는데요. 하얀커튼과 조명이 아주 이쁩니다. 개인..
영화 "말할수없는 비밀" 촬영지, 단수이 홍모성(훙마오청), 우진리학당(뉴진리쉐당) 타이완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을 보셨나요? 어렸을 적, 감명깊게 본 기억이 있는데요, 이제서야 대만에서 실제 촬영지를 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대만에 단수이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홍마성, 우진리학당인데요. 영화를 보신 분들이면 매우 낯익은 풍경으로 어디선가 피아노 소리가 들리는 것만같은 착각이듭니다. 간단하게 다녀온 소감 알려드릴게요. 가는방법 : MRT 단수이 역앞에서 26번 버스를 타고 홍마오청에서 하차 말할 수 없는 비밀 촬영지, 훙마오청 홍모오청 스페인들이 세운 건물인 홍마오청은 오랜 기간 동안 영국의 영사관으로 사용되었던 곳이라고 합니다. 벽돌로 지어진 건물로 대만의 건축물과는 사뭇달랐는데요. 주변에는 정원과 초록 잔디 위 단수위의 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풍경이 매우 아름다운 홍마오청이..
삼성 갤럭시S10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받은 갤럭시버즈(buds) 개봉기! 안녕하세요. 투어잇스티 지니입니다. 오랜만에 개봉기로 돌아왔습니다. 바로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받은 갤럭시버즈인데요. 에어팟의 대항마로 나온 갤럭시버즈는 코드리스 이어폰입니다. 삼성은 아이콘X 라는 이름으로 제품을 출시했고 3세대로 새로운 이름인 버즈로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이름인 만큼 과연 에어팟의 대항마가 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 제품입니다. 개봉기로 살펴보도록 하죠.참조포스팅 : 사전예약으로 받은 갤럭시S10 실물 영접 최초개봉기! 갤럭시 버즈(burs) 박스 및 구성품 버즈 박스 정면 갤럭시 버즈의 포장은 생각보다 작습니다. Buds라는 큰 문구가 눈에 띄고 출시 가격은 159,500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저처럼 사전예약을 신청하신 분들은 사은품으로 재공되고 있습니다. 박스의 뒷면 ..
내가 바로 원조다! 백종원 3대천왕에서도 극찬한 야끼우동맛집 : 중화반점 요즘 맛집 관련 된 포스팅이 참 많습니다. 이번에도 동성로에 위치한 맛집하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야끼우동 맛집 중화반점인데요. 1973년 전국최초로 야끼우동을 개발한 맛집으로 각종 방송매체에서도 극찬한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대구 10대맛집이라고도 알려져있는데요. 동성로에 왔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대구 중앙로역 2번출구에서 두번째 골목 CU편의점에서 오른쪽에 위치 백종원의 3대천왕에 반영 된 중화반점식당의 내부 식당은 굉장히 넓고 큽니다. 점심시간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으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었는데요. 인기를 말하듯 직원분들도 굉장히 많습니다. 곳곳에는 중국과 관련 된 장식품과 인테리어가 인상깊었습니다. 볶음밥 - 6,000 대구의 중화반점은 메뉴가 상당히 많습니다. 모든 중국음식은 다..
40년간 이어온 전통, 대구역 교동 오랜전통의 맛집 : 국일불갈비 대구에서 오래 사셨던 분이라면 누구나 아는 맛집, 대구역 주변에 위치하고 있는 국일불갈비집을 다녀왔습니다. 어머니가 굉장히 좋아했던 연탄불고기 맛집으로 몇번이나 가서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대구역 건너편에서 바로 볼수 있으며 주차장은 주변에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1천원을 따로주셨습니다. 국일불갈비 위치 연탄불고기의 원조, 국일 불갈비 식당의 내부 식당의 내부입니다. 테이블은 상당히 많고 연탄집임에도 불구하고 냄새가 나지않았습니다. 다행히 점심시간 전에 한산했습니다. 점심시간이 되니 사람들로 꽉 차더군요. TV매체 및 연예인 친필싸인 40년 넘도록 이 자리를 지켜 온 맛집인만큼 언론 및 연예인이 방문했던 곳입니다. 장수 프로그램이였던 "찾아라 맛있는 TV" 에 반영될만큼 인기있는 맛집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대구 동성로에서 하와이를 느껴보자 : 알로하돈부리 회사가 동성로 주변에 있어서 먹을 음식점이 굉장히 많아 다양한 음식점을 가봤는데요. 이번에 항상 줄이 길어서 못가 본 알로하돈부리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하와이 느낌의 인테리어 때문에 하와이관련 음식을 파는 지 알았는데 일본일식 맛집이라고 하더군요. 얼마나 맛있으면 이렇게 인기가 많은지 한번 다녀왔습니다. 동성로에 위치하고 있는 알로하 돈부리 하와이 분위기가 물씬나는, 알로하 돈부리! 입구에서 부터 하와이 느낌이 물씬느껴지는 알로하돈부리 식당. 내부 또한 알록달록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인상깊었습니다. 인테리어가 각각 색감이 있고, 조명하나까지도 세세하게 신경써서 여심을 저격할만한 음식점이였습니다. 야자수로 하와이 느낌이 물씬! 실제로 제 작년에 하와이에 갔을때의 음식점들의 분위기가 느껴졌습니다...
인테리어 아이템 추천, 엔틱 카메라, 축음기 오르골 안녕하세요. 투어잇스트 지니입니다. 이번에 새로운 카테고리로 괜찮은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바로 제가 좋아하는 인테리어 물건들인데요. 제가 직접 제품을 구매하고저만의 브랜드를 만들어서 쇼핑몰을 열어판매하고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문건들을 수집도 하고 판매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첫번째 소개드릴 아이템은 바로 오르골인데요. 오르골도 종류가 많지만 최대한 엔틱하고 인테리어에 어울린만한 아이템을 엄선해서 구매, 판매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아이템 1. 카메라 오르골 카메라 엔틱 오르골 카메라 엔틱오르골입니다. 원목으로 제작 되어진 오르골로 카메라렌즈를 돌리면 음악이 재생됩니다. 평소에도 카메라를 좋아해서 카메라 관련 소품을 많이 모우는데요. 크기도 실제 카메라와 비슷해서 아주 마음에 드는 제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