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1

(17)
세부막탄 크림슨리조트, 서비스로 룸 업그레이드 된 사연 (+조식 포함) 안녕하세요. 투어잇스트 지니입니다. 세부 크림슨리조트에서 1박하며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에 감탄했습니다. 1박 밖에 되지않았지만 크림슨리조트에서 느꼈던 서비스를 소개드리려합니다. 관련 포스팅 : 세부 막탄 리조트, 크림슨 리조트의 모든 것!크림슨 리조트 탐방 체크인 후 점심을 먹고 오후부터 크림슨 리조트를 돌아다녔습니다. 인피니티풀장을 제외하고도 어린아이들을 위한 수영장과 놀이시설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아이를 위한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가족들끼리 오기에도 괜찮은 리조트입니다. 크림슨리조트에서는 룸번호만 알려주면 무료로 스노클링장비를 빌려줍니다. 뿐만 아니라 유료로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지원합니다. 리조트를 구경하던 중 오후 4시쯤이 되어가니 바닷가주변에서 파티장을 만들고 있었습니다. 단순히 "저녁에 파..
애플워치4 사용꿀팁1, GPS 모델로 아이폰 없이 음악듣는방법! 안녕하세요 투어잇스트 지니입니다. 애플워치 4를 구매하고 대략 1주일정도가 지났습니다. 애플워치를 통해서 다양한 꿀팁을 알게 되었는데요. 이번에 알려드릴 부분은 GPS 모델로 아이폰없이 음악듣는 방법입니다. 애플워치 셀룰러를 많이 구매하는 이유가 아이폰 없이도 자유롭게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점이 있지만 충분히 GPS모델을 통해서도 충분히 아이폰 없이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과 연결하지않은 상태에서 애플워치만으로 음악을 듣기위해서는 애플뮤직을 사용해야합니다. ※ 애플워치 4를 일반 - 정보 사용가능 공간이 12GB로 나옵니다. 12GB는 일반 MP3 음원파일 기준으로 2천곡 정도의 음악을 넣을 수 있습니다. 첫째, I TUNES을 통해 아이폰에 음악을 다운받습니다. 1. i TUNES를 통해 아..
세부 막탄 리조트, 크림슨 리조트의 모든 것! 모벤픽 리조트의 1박을 뒤로하고 이번엔 크림슨리조트에 가는날입니다. 예약 당시에도 크림슨리조트가 가장 기대가 되었는데, 모벤픽과 비교했을때 어떤 차이가 있을지 궁금했습니다. 3박 5일 일정의 하이라이트 크림슨리조트의 모든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크림슨리조트의 위치 막탄 크림슨리조트의 위치 모벤픽리조트에서 크림슨리조트까지의 거리는 택시기준으로 20분정도 걸립니다. 크림슨리조트도 동일하게 입구에서 로비까지 택시로만 입구까지 들어갈 수 있습니다. 입구에서 로비까지의 걸어서 거리가 15분정도하니 저렴하게 오토바이 등 보다 택시를 이용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크림슨리조트의 외관 및 로비크림슨 리조트의 입구 로비에서 바라본 전경 크림슨리조트상징인 3단 인피니티 풀장 모벤픽리조트는 현대적인 느낌이 강하다면 크림슨리조트는 입..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충전을 한번에!? "3 in 1 충전거치대" 안녕하세요. 투어잇스트 지니입니다. 이번에 애플워치4를 구매하면서 고민이생겼습니다. 기존에 아이폰, 아이패드, 에어팟 등의 애플제품뿐 아니라 많은 전자기기 때문에 책상이 엉망이되는데, 애플워치까지 충전을 하려니 거치대가 필요했습니다. 검색 도중 저렴하고 깔끔하게 애플제품의 선 정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알게되어 소개해드리겠습니다.3 In 1 충전거치대 개봉기 △ 깔끔한 패키지로 되어있는 충전거치대 애플제품이 많으신분들이라면 3in1 충전거치대로 검색하면 많은 제품들이 나옵니다. 엘라고, 벨킨 등 브랜드가 있는 제품들은 3만원 ~ 6만원까지 가격이 비쌉니다. 위 제품은 가격은 15,000원대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박스를 꺼내면 비닐로 쌓여있는 본체, 품질보증서, 설명서, 어떤 선인지 알..
애플워치4, 가성비최강 링크브레이슬릿 밴드 URVOI 6세대 안녕하세요. 투어잇스트 지니입니다. 애플워치4를 구매하면 가장 큰 고민이 어떤 밴드를 구매할지라는건데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스포츠밴드부터 가죽밴드, 링크브레이슬릿, 그리고 90만원대의 에르메스밴드까지 다양한 밴드가 있습니다. 하지만 애플정품의 밴드가격은 애플워치의 가격만큼 어마무시한 수준입니다. 하지만 시선을 조금 아래로 낮추면 정품은 아니지만 고퀄리티의 저렴한 밴드가 굉장히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추천드리는 링크브레이슬릿을 구매했습니다. 정품밴드와 틀린 점을 찾기 힘든 URVOI 6세대 링크브레이슬릿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박스마저도 정품과 최대한 비슷하게 △ URVIO 박스와 구성품 외관상의 박스도 최대한 비슷하게 꾸며져있습니다. 검은색의 박스와 사은품으로 주는 케이블이 함께들어가 있고 박스를 오..
애플워치 4 나이키+ 개봉기(44mm/ 스페이스그레이/ GPS모델) 안녕하세요. 투어잇스트 지니입니다. 이번에 아이폰보다 더 핫한 애플워치4를 드디어 수령했습니다. 최근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대구에 있는 사람들은 애플워치를 구매하기가 여간 어려운게 아니였는데 친구의 대리수령으로 이틀만에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방금받은 따끈따끈한 애플워치 개봉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관련 포스팅 : 품절대란 애플워치4, 지방에서 쉽고 빠르게 구매하는방법! 품절대란, 애플워치4의 구성품과 첫인상△ 애플워치 4의 박스 일반 애플워치의 박스는 화이트 색상이지만 나이키 에디션은 검은색의 박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흰색보다는 검은색이 확실히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고 애플과 나이키의 로고가 잘 보입니다. 백화점에서 시계를 구매하는 듯한 패키징이 멋집니다. △ 박스 뒷모습 △ 역시 애플은 비닐..
대구칠곡카페, 망설이지말고 들어와! "Do Not Hesitate" 카페 안녕하세요 투어잇스트 지니입니다. 대구 인생막창집 걸리버막창을 배불리 먹고 커피를 한잔하기로했습니다. 칠곡에서 핫한카페를 찾아보니 분위기깡패로 소개되어있는 Do not hesitate 카페를 찾아갔습니다. 영화를 보기 전 잠깐동안 먹어본 만족스러운카페를 두낫헤지테이트 카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두낫헤지테이트 카페의 위치 주소 : 대구 북구 동천로 127운영시간 : 매일 10:00 ~ 24:00연락처 : 010-4134-7406주소 : http://www.instagram.com/donotdisturb30 △ 카페의 입구 대구에서 가장 맛있는 걸리버막창을 먹고 해당 카페를 검색하던 중 막창 바로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상당히 놀랐습니다.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2층으로 올라오면 보이는 분위기 있는 ..
품절대란 애플워치4, 지방에서 쉽고 빠르게 구매하는방법! 안녕하세요. 투어잇스트 지니입니다. 요즘 애플워치4를 구매하시기 원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서울에서는 애플스토어가 있어서 그나마 쉽게 구할 수 있지만 지방에 있으신 분들은 대부분 품절로 인해서 원하는사항의 애플워치를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대구에 살고 있는 저도 신세계, 현대백화점, 이마트, 하이마트, 아울렛 등 대구에 있는 모든 애플판매점에 방문했지만 원하는 제품을 구할 수 없었습니다. 아무래도 지방에는 소량의 물량만 내려오다 보니 애플워치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더군요. 하지만, 이번에 새로운 방법으로 쉽고 빠르게 애플워치를 구할 수 있게되어 그 꿀팁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 애플 공식홈페이지 어쩔수 없이 인터넷으로 구매하려고 공식홈페이지에 들어왔습니다. 애플워치4는 오픈마켓에서도 판매하지않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