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세계음식 맛보기 태국 편, 대구동성로 태국음식점 나나쏘이 아시안푸드 점(NANASSOI ASIANFOOD)

반응형

세계음식 맛보기 태국 편, 대구동성로 태국음식점 나나쏘이 아시안푸드 점

(NANASSOI ASIANFOOD)


이번 세계음식은 대구 핫플레이스인 동성로에 위치한 태국음식점 나나쏘이 아시안푸드 점을 다녀왔습니다. 최근에 지어져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인데요. 오후 4시쯤 갔는데도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인테리어는 여기가 "태국인가?" 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현지느낌이 물씬 났습니다. 현장에서 요리를 하는 모습까지 볼 수 있어서 위생적으로 안심이 되는 곳입니다. 


나나쏘이의 내부인테리어



인테리어는 지금까지 가본 세계음식점 중에서 가장 현지느낌이 나는 레스토랑이였습니다. 

태국 야시장에 온듯한 분위기를 느끼게하기위해 노력한 흔적이보였습니다.


나나쏘이 음식점 메뉴 및 가격


메뉴판도 태국에서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맛집 같은느낌을 내고 있습니다.



이번에 시킨 음식은 분짜, 짜조, 팟타이 그리고 창맥주를 시켜서 먹어봤습니다. 

최근 분짜음식에 빠져있어서 나나쏘이 음식점은 얼마나 맛있는지 궁금했습니다.


짜조

먼저 짜조 음식입니다. 동남아 튀김만두라고 생각하면 쉬울 듯 한데요. 

짜조도 특별한 소스에 콕 찍어서 먹으면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기름기가 꽤 있는음식이지만 만족스러운 음식입니다.


나나쏘이 양지쌀국수


고기와 국수의 조화로 담백한 맛이 났던 쌀국수입니다. 

음식도 손님 기호에 따라서 좀 더 현지느낌의 음식으로 만들어 줄수도 있어서 태국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음식입니다.


나나쏘이 분짜


나나쏘이 분짜입니다. 가격은 13,000원이며 돼지고기와 쌀국수, 야채에 담궈서 먹을 수 있는 느억맘소스가 따로 제공됩니다. 먹는방법은 고기를 제외하고 느억맘소스에 국수와 야채를 담궈서 고기를 얹어서 먹으면 됩니다. 새콤한 맛이 현지의 느낌을 물씬느끼게 해줬습니다. 하지만 가격에 비해서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아쉬운 음식이였습니다.


내부에 있는 게임기


개인적으로 특색있는 인테리어를 좋아하는데 식당에 게임기를 배치해서 허름한듯 하지만 현지의 느낌을 주기위해 노력한 흔적이 보여서 좋았습니다. 태국특유의 분위기를 제대로 살렸습니다. 밥먹기 전에 잠깐동안 게임하면 옛 추억도 생각나고 좋습니다.


나나쏘이의 입구


대구 시내한복판에 이렇게 태국의 음식을 낼 수 있는 곳은 나나쏘이밖에 없는 듯 합니다. 대구에서 많은 해외음식점을 찾아가봤지만 가장 태국스러웠던 나나쏘이음식점은 맛과 분위기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은 곳이였습니다. 태국에 다녀오신 분이나 앞으로 다녀오실 분들이라면 꼭 한번 들러보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