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카페

청도카페, 분위기 있는 블랑드블랑 카페 (BLAN de BLANG Cafe)

반응형

 

청도카페, 분위기 있는 블랑드블랑 카페 (BLAN de BLANG Cafe)


 

주말만 되면 여자친구와 맛집과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는다. 대구지역에도 분위기있는 카페가 많지만 타 지역에도 좋은 카페 많다는 소식을 듣고 인터넷을 검색해서 대구에서 그나마 가까운 청도지역 블랑드블랑 카페에 다녀왔다. 한산한지역에 위치한 블랑드블랑 카페는 주변이 굉장히 조용하고, 아름다운 풍경이 있어 커피맛을 더욱 맛있게 해주는 곳이다.

 

 

 

 

1층은 주문을 할 수 있고, 대부분 2층~3층에서 커피을 마신다.

 

 

 

 

여자친구와 거울앞에서 한컷!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의 2층 내부의모습

 

 

 

 

2층에 위차한 테라스

 

 

 

 

테라스에서 한 컷!

 

2층에 올라가면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테라스가 위치해 많은 사람들이 커피를 마시고 있었다. 특히, 테라스는 아름다운풍경과 함께 커피를 마실 수 있어서 요새같은 미세먼지가 없는 날씨라면 더욱 아름다운 분위기 낼 수 있다. 

조용한 분위기와 일몰이 지는 모습을 보면 평화로운느낌까지 느낄 수 있다. 테라스에서 책을 읽거나 일을 하면 왠지 집중력이 생길것만 같은 느낌이다.

 

 

3층 루프탑의모습

 

 

 

 

 

3층에는 루프탑이 있고, 밤이깊어지면 조명이 비쳐온다. 의자에 앉아 밖에 연못과 풍경을 바라보면 행복한 느낌마저 든다. 내가 가장 행복함을 느꼈던 순간이 필리핀에서 여유롭게 바다를 보면서 커피와 맥주를 먹었을때였는데 카페에서 그런 기분을 느낄 줄은 꿈에도 몰랐다. 다행히 사람이 많이없어서 단 둘이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밖으로 나오면 또 다른 분위기 있는공간이 있다.

 

 

 

 

우연히 가게 되었던 청도에 위치한 블랑드블랑 카페.

잔잔한음악과 아름다운 배경과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 모든것이 분위기 그 자체였던 커피숍이였다.

주변에는 호수가 있고 일몰이 지는 모습을 보며 커피를 마시면 정말이지 해외에 나와있는 기분이 든다.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카페를 찾는다면 블랑디블랑 카페를 강추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