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신세계 맛집, 고소한 국물이 일품 : 탄탄면

주말이 되면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오는 곳, 바로 대구 신세계백화점입니다. 오랜만에 신세계 쇼핑을 하러 와봤는데요. 역시나 사람이 많았습니다. 쇼핑을 하다 보니 배가 고파서 지하 1층 푸트코트를 향했는데요 그리고 발견한 신세계 맛집, 탄탄면을 다녀왔습니다. 동대구 버스를 타거나 KTX를 기다리시는 분들도 가볍게 와서 먹기 괜찮은 음식이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주말이 되면 엄청난 사람들이 있는 대구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은 대구에서 가장 큰 백화점으로 엄청 많은 인파가 주말만 되면 가득채웁니다. 요즘 같은 더운 날은 더욱이 그렇죠. 쇼핑을 하던 중 배가 고파서 지하 1층으로 내려가 봤습니다. 상당히 많은 음식점이 있지만, 백화점 특성상 대부분 가걱이 비쌉니다. 그 중에서도 괜찮은 곳이 바로 신세계 탄탄면입니다. 

 

가성비적으로 만족스러운 탄탄면 맛집

 

지하 1층 푸드코드로 오시면 보이는 탄탄면 식당입니다. 규모는 작은 편이고 사람들도 많아서 줄을 서서 먹었는데요. 8,000원의 가격으로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식당입니다. 그리고 오픈 키친으로 직접 볼 수 있어서 위생적으로도 만족스러운 식당입니다. 

 

면요리의 신세계 탄탄면

 

탄탄면은 진한 사골육수와 땅콩을 포함하여 칼칼하고 고소한 맛을 내는 독특한 면요리입니다.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던 이 면은 일반라면과는 확실히 다른 매력적인 음식이었는데요. 비주얼적으로나 맛적으로 상당히 만족스러운 음식입니다.

 

 

맵기를 선택할 수 있고, 고소한맛이 있어서 매운맛을 선택해도 그렇게 맵지 않습니다. 보통맛은 조금 느끼할 수 있으니 개인적으로 매콤한 맛을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중앙에는 파와 다진 고기, 그리고 계란으로 이루어져 있으면 면발은 국물 속에 숨어져 있습니다. 

 

 

파와 고기, 그리고 면과 함께 믹스해서 먹으면 정말 고소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 면 한번먹고 걸쭉한 국물까지 먹으면 환상의 조합으로, 계속해서 먹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국물이 고소한데 느끼한 맛이 없어서 더욱 그랬던 것 같습니다. 

 

밥 한공기와 먹으면 더욱 맛있다

 

주문할 때 같이 나오는 밥이 같이 나오는데, 면을 다 먹고 밥 한 공기 말아먹으면 상당히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국물이 고소하고 얼큰해서 밥 말아서 먹는 것도 일품이었는데요. 신세계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음식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혹시나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식사하시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신세계 푸드코드 탄탄면 한 그릇 하시는 게 어떨까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