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꿀팁정보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타오바오 쇼핑몰 회원가입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잇스티 지니입니다. 오늘은 타오바오 직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도 직구를 많이 하고 했었는데요. 하지만 언어는 영어만 할줄알아서 이베이, 아마존으로 구매했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서 동일상품임에도 중국사이트가 더 저렴한 걸 알게되어 영어를 지원해주는 큐텐, 알리바바 등의 중국사이트 쪽으로 구매를 많이 하게되었습니다. 

하지만, 큐텐, 알리바바 보다 더 저렴한 사이트가 존재하고 있었는데요. 바로 " 타오바오" 라는 사이트입니다. 중국최대 쇼핑몰로 알리바바 보다 많은 제품들이 있지만 외국어를 전혀 지원하지않아서 한국사람들에게는 생소한 쇼핑몰입니다. 중국어로 가득 찬 쇼핑몰이지만 막상 구매해보니 별로 어려운건 없더라구요. 제가 회원가입 부터 구매, 그리고 배송 대행까지 차례대로 아주 쉽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타오바오 회원가입 하는 방법


STEP 1. https://world.taobao.com/ 로 접속 합니다.

모든 장면이 중국어로 되어있지만 크롬으로 접속하면 최소한의 한국어 번역으로 그나마 쉽게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STEP 2. 크롬으로 접속 후 한글 번역 후 오른쪽 상단메뉴에 가시면 무료등록이 보입니다. 무료 등록 (회원가입)을 눌러줍니다.



STEP 3. 1~3번 까지 휴대전화를 입력해주면 문자로 보안번호가 날라옵니다. 



STEP 4. 보안문자를 입력해줍니다. (중국에서 날라오는 문자라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STEP 5. 위 사진처럼 패스워드, 패스워드 확인, 이메일주소, 닉네임(성함이 아니라도 상관없음) 을 눌러주고 Submit 제출 누르면 회원가입 완료!


웬만하는 제품들은 타오바오 사이트에 다 있습니다. 최근에 타오바오 셀러들이 국제배송을 다 지원해줘서 언어의 압박 말고는 큰 불편함은 없었는데요. 그래서 최근 한국에서도 워낙 저렴하기도 해서 쇼핑몰창업을 타오바오를 통해서 많이 하고 있습니다. 다음편에는 타오바오사이트에서 직접 구매하는 방법과 구매대행하는 방법까지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