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괌

괌 맛집, 24시간 즐길 수 있는 일본라면 "후지 이찌방"

반응형


괌 맛집, 24시간 즐길 수 있는 일본라면 "후지 이찌방"


괌은 저녁만 되면 문을 닫는 식당이 많습니다. 클럽도 한곳밖에없고, 카지노도 없어서 한국사람들에게는 저녁은 심심한곳이 될 수 밖에없는데요. 저희도 호텔에만 있다가 심심해서 맛집을 검색해보니 24시간 운영하는 일본라면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봤습니다. 괌까지 와서 무슨 일본음식이냐라고 할 수 있겠지만, 한국사람들에게도 유명하고 현지인들에게도 인기있는 음식점이라 2호점까지 있는 맛집이였습니다.


후지 이찌방 입구


※ 후지이찌방 정보※

1호점

주소 : 15177 Pale San Vitores Road Tamon GU, 96913, Pale San Vitores Rd, Tamuning, 괌

연락처 : +1 671-647-4555

영업시간 : 24시가 영업

2호점

주소: 1317 Pale San Vitores Road Tamuning GU 96913, 1317 Pale San Vitores Rd, Tamuning, 96913 괌

영업시간:  오전 12:00에 영업 종료

연락처: +1 671-646-4477

음식점 위치


외관은 허름할 수 있으나 내부는 꽤 큰 편입니다. 많은 테이블로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으며 일본 음식점 답게 1인식탁도 마련되어있어서 혼자와서 먹기도 좋습니다. 저희가 11시쯤 늦은시간에 왔음에도 불구하고 많은사람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을정도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메뉴판 


라면의 종류는 많고, 사이드 메뉴도 많지만 영어로 되어있어서 어떤음식을 주문할 지 몰랐습니다. 인터넷 검색 해보니 소이 라멘/ 돈코츠 라멘 이 가장 유명하다고 해서 2가지로 주문했습니다. 대략 8~10달러 정도의 가격으로 조금 비싸다고 생각될 수 있습니다.


소이라멘 7.95달러/ 돈코츠 라멘8.95달러 / 고추장치킨 달러 6.9달러


가장 유명한 라면 2개(소이라멘, 돈코츠라멘) 과 치킨을 먹고싶어서 고추장 치킨을 시켰습니다. 

※ 일반적으로 라면은 짜게 나온다고 소금을 줄여달라고 하면 조금은 덜 짜게나온다고합니다. (less salt please!) 라고 외치면 됩니다. 


소이라멘


후지 이찌방의 메인 음식인 소이라멘입니다. 간장으로 국물 맛을 낸 라멘으로 국물이 단백한 맛을 내어줍니다, 꼬들꼬들한 면빨과 소고기 아주 조화로운 맛을 냅니다. 현지음식을 먹고싶어서 있는 그대로 시켰는데 그렇게 짜다고는 느껴지지않았습니다. 


돈코츠라멘


돼지사골로 우린 국물이라 흰색의 국물이 특징인 돈코츠라멘입니다. 개인적으로 소유라멘 보다는 더 맛있었던 음식이였고, 그렇게 짜지도 느끼하지도 않아서 한국인에게 적합한 라멘이였습니다. 맛도 괜찮고 양도 좋아서 언제든지 먹기 괜찮은 라멘입니다.


사이드 메뉴 고추장 치킨 6.99달러


한국인의 입맛을 위해 만든 사이드메뉴 같은데 안 만드는게 낫겟다는 생각이 드는 맛이였습니다. 고추장도 일반 고추장보다 못하고 치킨도 눅눅하고 맛이없습니다. 외국인들에게는 괜찮은 맛일 수는 있으나 한국인에게는 추천하지않습니다. 사이드 메뉴는 교자를 먹는게 가장 합리적인 선택인 듯 합니다. 꼭 치킨을 먹고 싶다고 하시는 분은 한국인이 운영하는 썬더치킨이 있으니 가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맺음말

입이 심심할 때마다 언제든지 먹을 수 있는 후지 이찌방 음식점은 조용한 밤에 야식으로 먹으러 오기 괜찮습니다. 괌까지 가서 무슨 일본음식이냐라는 생각을 하실 수 있지만, 괌에서 24시간 하는 음식점은 많지않습니다.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하고 맛도 양도 괜찮아서 현지인들에게도 인기있는 맛집이니 꼭 한번 먹어보길 권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