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국내여행

서울데이트투어,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방문기!

반응형

서울데이트투어,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방문기!


예전부터 서울에 오면 방문하고 싶었던 애플스토어. 2018년 1월에 오픈되었지만 이번 서울휴가를 통해서 드디어 왔습니다. 서울에 오기전부터 가고싶은 곳을 정하기로해서 애플스토어를 정했고, 갤럭시유저인 여자친구는 어쩔수 없이 같이 따라왔었습니다. 기대한만큼 볼거리도 많고 구매욕구도 엄청났었던 애플스토어. 애플매니아라면 꼭 한번 들러볼만한 곳인것 같습니다.


애플스토어의 입구


유동인구가 많은 가로수길에 위치한 애플스토어는 그만큼 사람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특히나 한국에서는 하나밖에없는 애플스토어라 더욱 더 사람이 많았습니다. 


자유로운분위기와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애플스토어


애플스토어의 인테리어는 매우 높은 천장으로 되어있어서 넓다는 첫 인상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매장내에는 나무도 심어져 있어서 뭔가 매장이 아니라 야외에서 구경하는 느낌까지 들었습니다.

그리고 애플스토어는 카페처럼 처럼 자리에 앉아서 충전 및 작업을 하며 자유롭게 구경할 수 있는 곳이였습니다.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는 애플직원분들


매장 중앙에는 대형 스크린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직원분들이 어린이들에게 애플 어플을 통해서 강의를 해주고 있었습니다.

가족들이 즐겁게 기기에 대해서 알아가는것이 인상깊었는데요. 아이들에게 애플에 대한 브랜드를 인지시켜서 미래에도 잠재구매자를 위한 전략이 아닐까 싶네요.


애플스토어 전시장

아이패드, 아이폰 가죽케이스


애플스토어는 제품이 깔끔하게 진열되어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맥 뿐만아니라 오디오 장비, 타 브랜드 액세서리 등까지 모두 입점해있어서 구경하는데만 시간이 꽤 걸립니다.

고급스러운 가죽케이스로 뽐뿌가 오긴왔지만 역시나 가격을 보고 내려놓게 되더군요.. ㅠㅠ


Beats 오디오 헤드폰


Beat 오디오 제품은 아래에 시험용 아이폰이 있어서 직접 꼽아서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타 브랜드 악세서리


 액세서리는 애플뿐만 아니라 로지텍 및 벨킨 등 다양한 악세서리가 전시되어있습니다.


애플워치와 악세서리


개인적으로 가장 갖고 싶었던 애플워치와 밴드들이 멋지게 전시되어있습니다.

최근에 애플워치 LTE가 한국에도 나오면서 가장 뽐뿌가 오고 있는 제품인데요. 10분정도를 계속 구경만 했네요..

애플밴드는 다양하게 있어서 기존에 애플워치가 있으신분들은 착용할 수 도 있습니다 ^^


옆에 위치하고 있는 라인스토어


여자친구는 갤럭시를 좋아하고 애플에 대해 관심이 없어서 라인스토어에서 놀았습니다! 여자친구와 온다면 라인스토어로 보내는것도 하나의 방법이겠네요.. ㅋㅋ

애플을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하는 애플스토어. 인테리어나 전시제품이나 애플답다라는 느낌이 들었던 스토어였습니다. 다음에는 직접가서 구매하는 시간을 포스팅하는 때가 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