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Apple 활용 팁

아이폰 꿀 기능 활용하기, 애플월렛으로 포인트 빠르게 적립하자!

반응형

아이폰 꿀 기능 활용하기, 애플월렛으로 포인트 빠르게 적립하자!


아이폰 사용자분들이 대부분 사용하지않는 애플월렛의 꿀 기능에 대해서 알려드리려 합니다. 애플월렛은 맴버쉽을 보다 빠르고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어플인데요. 해외에서는 이미 대중화되어 잘 활용되고 있지만 유독 한국에서만 잘 활용이 되지않고 있습니다.

처음에 등록하기가 번거롭긴 하지만 한번등록해두면 보다 빠르게 포인트를 적립하고 관리할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이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애플월렛 카드 등록절차

STEP 1. 사파리를 통해 https://www.myapplewallet.com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마이애플월렛에는 다양한 맴버쉽을 등록되어있고 없다면 사용자가 직접 등록도 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STEP 2. 원하는 멤버십카드를 등록합니다. 

멤버십 번호를 정확하게 등록 후 발급하기만 누르면 끝!

등급 및 QR코드 타입 등은 아무렇게나 해도 상관없습니다.


위 처럼 바코드 형식의 멤버십 카드등록완료 !


애플월렛 어플의 장점은 멤버십 카드를 보다 쉽고 빠르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애플의 자체어플이라 광고도 없고 속도가 빨라서 계산대에서 기다릴필요없이 바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큰 단점은 카드번호를 모르면 등록을 할 수가 없습니다. 

카드가 없거나 카드번호를 모르시는분들을 위해서 제가 추천해드리는 꿀팀을 알려드릴게요!


시럽(syrup)을 통한 카드번호를 간단하게 알아보자

SK에서 제공하는 시럽을 이용한 방법입니다.

평소에 Syrup를 사용했었는데요. 

카드등록이 편한 장점이 있지만 많은 광고와 느린 실행속도로 사용이 꺼려지더라구요.



메뉴 -> 카드관리에 들어가셔서 원하는 멤버쉽에 정보동의만 해주면 쉽게 멤버십이 저장이 됩니다.

멤버십번호도 함께 나오니 각 번호 저장하셔서 애플월렛에 등록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맺음말

애플월렛은 대부분 사용하지않지만 한번등록해두면 계속 사용하게되는 꿀 어플입니다. 편집에들어가셔서 매장의 위치를 등록만 하시면 결제 시 자동으로 월렛이 실행이되서 더욱 더 편리함을 제공해줍니다. 애플 자체앱이라 보다 빠르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니 카드등록하셔서 큰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