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카페

대구 수성구 카페, 커피의 가치를 아는 "엘아르카(EL ARCA)"

반응형

대구 수성구 카페, 커피의 가치를 아는 "엘아르카(EL ARCA)" 카페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수성구에 위치한 "엘아르카 카페"입니다. 이번에 새로 생겨서 잠깐 들러봤는데 그 동안의 카페와는 다르게 전문적인 카페라는 느낌을 주는 곳이였습니다. 포스팅할마음이 생기게만드는 카페였습니다 커피전문점인 엘아르카는 일반 아메리카노도 3가지의 블렌딩 (아르카블렌드/아이언핸드/벨벳글로브) 통해 사람의 취향에 따른 커피를 제공주며 커피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한 곳이라고 느껴졌습니다.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엘아르카 카페 입구


이번에 수성쪽에 새롭게 생겼으며 인터넷을 찾아보니 가맹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카페였습니다.

대구에는 수성구/ 경산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국구로 가맹점을 늘려가고 있습니다.


커피를 직접제조하는 바리스타


해당 카페는 직원분들도 기본적인 바리스타 자격증을 딴 공식력잇는 직원으로 구성되어 더욱 만족스러운 커피의 맛을 자랑했습니다.

커피에 대한 지식이 없어도 메뉴에 자세히 설명을 해두어서 커피에 대해서 쉽게 알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입구에서 본 카페의 모습


처음입구에서는 일반 작은 카페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막상 들어가보면 안쪽에는 더 넓은 좌석이 있습니다.

하얀색 풍으로 전체적으로 현대적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도 구성되어있습니다.


안쪽에 위치한 새로운 공간


굉장히 조용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주는 카페입니다.


곳곳에 위치하고 있는 아름다운 컵과 그릇등의 전시장


해당 커피숍에서 가장 특징적인 점은 접시 및 그릇인데요. 

아기자기한 그릇과 형형색색 아름다운 접시가 전시되어있습니다. 

여성분들이 굉장히 좋아했으며 커피도 이쁜 접시로 해서 나와 음식과 음료가 더욱 맛있도록 해줍니다.


벽면에 커피에 대한 글귀


벽면에는 커피에 대한 글귀가 있고 아름다운 그릇들과 함께 위치하고 있어 고급스러움을 더 해줍니다.

개인적으로 하얀색바탕의 카페를 좋아해서 제 취향에 꼭 맞는 인테리어를 하고 있었습니다.


메뉴 

메뉴판


엘아르카 카페는 시중에 나와있는 차별화 된 본인만의 카페를 판매합니다. 

손으로 방울방울 정성스럽게 내린 핸드드립과 엘아르카만 자체브랜드 더치커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커피전문점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을 그렇게 비싸지않아서 좋았습니다. 


5월라떼와 만년설커피


1월 라떼/ 5월 라떼/ 봉봉라떼 등 새로운 메뉴를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5월라떼와 만년설커피를 시켰는데 그 동안의 카페와는 다른 확실히 전문적인 느낌의 맛이 납니다.


맺은말

카페는 좋아하지만 커피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저에게는 신선한 카페였습니다. 직원분들은 맛이 어떤지 손님들마다 물어보시고, 다른커피도 권하는모습에 커피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하다는 걸 느꼈습니다. 눈으로나 맛으로나 상당히 만족스러웠던 엘아르카커피에 오셔서 다양한 커피의 맛을 느껴보는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