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세계음식 맛보기 맥시코편, 대구동성로 맛집 바스코(VASCO)

반응형

 

 

세계음식 맛보기 맥시코편, 동성로 맛집 바스코(VASCO)


이번에 한국에서 세계음식 맛보기 2탄, 멕스코 요리 전문점으로 유명한 바스코 체인점을 찾아가보았다. 바스코 레스토랑은 체인점이 몇개 있는데 본점은 동성로라고한다.  동성로가 그렇듯, 주차공간은 없지만,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아 데이트식사로 괜찮은 곳이다.

 

 

입구

 

내부에서 바라본 입구

 

 

메뉴고르고 있는 여자친구

 

메뉴가 다양하게 많았지만, 진리의 SET 메뉴를 먹었고

SET MENU (오리엔탈필라프 + 불고기 퀘사디아 + 미니샐러드 콘샐러드 + 나쵸 + 탄산1) 메뉴로 선정했다.

 

메뉴(출처:네이버)

 

봉투에 따로 담겨져 나온 스푼과 포크

 

음식이 나오기전 나쵸에 뿌려진 분말 스프가 맛이 좋았다.

 

나쵸먹고 놀란 여자친구

 

미니셀러드와 콘셀러드

 

바스코 팔라프와 셀러드

 

 

 

 

 

최근 먹은 필라프 중에 단연 1등!

밥알이 쫀득쫀득 굴소스 향이 가득하다.

 

 

 

불고기 퀘사디아

 

 

불고기 퀘사디아 또한 굉장히 맛있었다.

피자보다 뻑뻑하지도 않고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는다.

 

 

 


 

맥시코 느낌이 물씬나는 선인장 인테리어

 

여자친구와 상당히 만족했었던 바스코음식점은 멕스코음식에 대해서 무지했던 내가 멕스코에 대해서 새롭게 생각해볼 수 있게 만드는 레스토랑이였다. 맛도 가격도 괜찮았고, 인테리어도 멕스코처럼 분위기를 연출해 기대하지않고 갔는데 상당히 만족스러운 음식이다.

 


반응형